음악

세븐-박진영 곡'내가 노래를 못해도'로 컴백 'YG와 JYP의만남' 팬들기대↑

2012-01-29 21:16:06
[안경숙 인턴기자] 가수 세븐이 박진영과 손잡고 1년 6개월 만에 전격 컴백한다.

1월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세븐이 박진영의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를 하는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되었다.

JYP 글자가 YG로고로 바뀌면서 ‘2012. 2. 1. 내가 노래를 못해도’라는 문구가 등장했다. 이와 함께 ‘2012. 02. 01’이라고만 적혀있던 YG의 공식 블로그도 세븐의 새로운 미니앨범 소식을 전하면서 세븐의 컴백을 공식화 했다.

20일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와 JYP 공식 홈페이지 등에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2012 저의 첫 번째 프로젝트에요. 어느 가수 노래일 것 같아요?”라는 멘트를 남겨 어느 가수일지 큰 관심을 모았었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세븐’ 이었던 것.

YG와 JYP는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관계자들 외에 이번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비밀로 부쳤는데, 이는 세븐이 특별히 준비한 이벤트였기 때문이다.

오랜만에 한국에서 활동하는 세븐이 보다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서프라이즈 컴백’을 준비하게 된 것.

2010년 7월 발표한 ‘BETTER TOGTHER’ 이후 1년 반에 컴백하게 된 세븐은 YG 창사이래 처음으로 박진영의 곡으로 활동하는 가수가 되었는데, 국내 가요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두 회사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지 벌써부터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세븐은 박진영의 ‘내가 노래를 못해도’를 타이틀 곡으로 한 새로운 미니앨범을 2월1일 전격 발표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김하늘 스캔들 진실, 솔직한 대답 "패스 할게요~"
▶아이유 “짬뽕은 짜장면 친구” 재치 입담에 엄마미소 절로
▶'오작교' 주원-유이 마지막데이트 '애절키스' 시청자 눈물샘 자극
▶뉴스데스크 10분 방송, 최일구 앵커 단독진행
▶[포토] 'B.A.P 쇼케이스' 전효성 '섹시한가요? 귀여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