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신부들이 선택한 신혼여행 스타일의 베스트 백

2011-04-18 10:00:38

[곽설림 기자] 웨딩의 계절 5월이 다가오고 있다.

일생의 새로운 시작점에 있는 새신랑, 신부들의 감회는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특히 결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은 이들의 설렘을 한층 배가 시킨다.

최근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신혼여행의 스타일링도 함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그 중 신부들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역시 백이다. 여성들의 스타일링의 화룡점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백 선택에 고심을 거듭하고 있는 것. 신부들의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는 백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유니크한 프린팅으로 스타일에 포인트


유니크한 프린팅이 가미된 아이템이라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하게 떠나는 신혼여행이지만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훨씬 감도 높은 연출이 가능하다. 유니크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할 때는 다른 아이템들의 컬러를 통일하는 것이 좋다.

많은 컬러와 많은 패턴들이 한데 뒤섞여 있다면 백 자체의 유니크한 매력도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자.

활용도 높은 빅백을 선택하자


여행을 위한 준비 물건을 캐리어에 담는다고 해도 막상 여행에 떠나려면 손안에 쥐고 있어야 할 것이 많다.

수정메이크업을 도와줄 파우치, 여권, 지갑, 관광용 책자, 간편히 걸칠 수 있는 카디건 등 많은 물건을 수납해야하기 때문에 조그마한 백보다 빅백이 훨씬 활용도가 높다.

여기에 크로스와 숄더백이 함께 되는 멀티 빅백이라면 그 활용도가 배가된다. 또한 캐주얼한 차림뿐 아니라 약간 차려입은 듯 한 차림에도 어울린다면 훨씬 조화로운 매치가 된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해피하와이, 보르보네제)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봄, 男 이지룩에 빠져라!
▶ 걸그룹 ‘레인보우’ 컴백 스타일링 파헤치기
▶ 블랙데이, 사랑을 부르는 반전 스타일링 어때?
▶ ‘로열 패밀리’ 염정아 재벌가 며느리 룩 화제
▶ S/S 액세서리 스타일링…더 와일드하게 더 비비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