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스타일] 이하늬 원 숄더 ‘핑크 vs 청록’ 드레스

2011-05-05 12:44:25

[이유미 기자] 최근 방송인 이하늬가 tvN ‘오페라스타 2011’의 MC를 맡으며 매력적인 드레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섹시함부터 상큼함까지 다양한 매력의 드레스룩을 연출하며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최근 이하늬가 선보인 원 숄더 핑크 드레스와 청록 드레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하늬는 4월23일 열린 ‘오페라스타 2011’ 생방송 공개 현장에서 핫 핑크컬러의 원숄더 드레스를 선보였다. 이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내추럴하게 사선으로 떨어지는 라인, 자연스런 드레이핑이 어우러져 우아한 느낌이 물씬하다.


마치 그리스 신화 속의 여신을 보는 것 같은 이하늬의 핑크 드레스는 오른쪽에 아찔한 트임이 있어 여성미까지 엿볼 수 있다. 여기에 헤어에 내추럴한 웨이브를 넣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역시 잊지 않았다.

또한 이하늬는 4월16일 방송분에서는 청록색의 원 숄더 드레스를 착용했다. 이는 몸매의 실루엣을 드러내고 있으며 비즈장식, 아찔한 드레스 옆트임까지 갖추고 있어 이하늬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이하늬가 착용한 드레스는 앞부분과 뒷부분 모두 시원하게 파져 있어 남성과 여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여기에 올림머리 스타일링을 연출해 우아함과 지적인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한편 방송인 이하늬와 손범수가 MC를 맡고 있는 tvN ‘오페라스타 2011’은 댄스, 발라드, 트로트, 록 스타 가수들이 오페아 아리아에 도전한다. 이는 생방송 오페라 무대 이후 탈락자를 뽑는 투표가 진행되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남상미 vs 서지혜, 같은 옷 다른 느낌
▶ 야구장을 방문한 스타커플 ‘야구장 데이트 패션’은?
▶ 컬러감 있는 ‘댄디가이 스타일링’은 김재원처럼~!
▶ 패밀리룩, 이렇게 스타일링하면 "헐리우드 스타 2세 부럽지 않아!"
▶ 평생 남는 졸업사진 속 패션 어떻게 코디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