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파워블로거 체험기②] F/W 트렌드 점령한 ‘야상 베스트’의 무한매력

2012-10-31 17:43:39

[이형준 기자] 왠만한 연예인 뺨치는 ‘스타효과’를 보여주며 온라인상의 떠오르는 문화메신저가 있으니 바로 파워 파워블로거. 대중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활발한 정보교류를 펼치는 파워블로거가 젊은이들에게 유망직종으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특히 패션, 뷰티에 관한 정보를 한 발 앞서 소개하는 패션 파워블로거의 경우 가을 시즌을 맞아 더욱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사토리얼리스트’나 남현범 작가의 개인 블로그의 경우 하루 평균 방문자가 3만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각 브랜드에서도 패션 파워블로거를 통해 신상품을 소개할만큼 대중과의 중요 매개체로 인식받고 있다.

파워블로거 ‘레이나별’ 역시 스타일리시한 ‘야상 베스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중과 통하는 문화메신저, F/W 트렌드를 점령한 이들의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봤다.

[패션 파워블로거] 레이나별 “독특한 야상 베스트에 푹 빠졌어요!”


늘씬한 각선미와 베이비 페이스, 숏컷트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 파워블로거 ‘레이나별’은 밀리터리 느낌의 야상 베스트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가을룩을 선사했다. 이너로는 퍼플 컬러 니트 웨어을 매치하고 독특한 패턴이 인상적인 슈즈와 백 팩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과시했다.

레이나별은 “가을이 지나기 전에 마음껏 야상을 입어보고 싶어 최근 야상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어요. 요즘에는 야상 점퍼도 종류가 다양해져 기장이 짧거나 베스트형 디테일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요”라며 “제가 코디한 제품은 허리라인이 들어가 바디라인을 날씬하게 연출해주고 여러가지 디테일로 그 자체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된다”고 전하며 아이템에 대한 정보 교류도 잊지 않았다.

실내에서는 야외와 달리 반팔 티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는데 ‘야상 베스트’는 디자인의 특성상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이 가능하고 편한 활동성까지 부여하기 때문에 실용성과 디자인적인 측면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레이나별’ 뿐만 아니라 야상 베스트는 이번 시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무장하고 패션 피플 및 여성들을 공략하고 있으며 요즘같은 날씨에 입기에도 제격이다. 베스트임에도 불구하고 레이어드와 안감에 따라 적당한 보온성을 선사하며 F/W 시즌 트렌드를 점령하고 있다.

레이나별이 착용한 ‘야상 베스트’가 궁금해?


패션 파워블로거 레이나별이 메인으로 코디한 아이템은 야상 베스트. 센스 있는 가을룩을 완성해준 이 야상베스트는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핀앤핏 제품이다.

스타들에게 더 잘 알려진 브랜드 핀앤핏은 워너브라더스의 DC 코믹스 캐릭터 프린트와 고품질의 퀄리티로 전신즌 완판 행진을 이어갔으며 이번 시즌에도 스포티와 캐주얼이 결합된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스타 및 패션 피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레이나별이 착용한 밀리터리 풍의 야상 베스트는 ‘뒷판 해골 프린트 야상형 베스트 집업’으로 가격은 17만원대. 초겨울을 대비한 퍼 디테일의 ‘여성 투포켓 야상 베스트’도 19만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사진출처: 핀앤핏, 레이나별 블로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가을은 노홍철도 ‘분위기男’ 만든다?
▶빛나는 훈남★들의 스타일 공통점은 뭐?
▶2013 S/S 서울패션위크 속 패션왕을 찾아라!
▶진재영, 결혼 2주년 부부애 과시 “사랑받는 비결은?”
▶윤세아, 시구 포즈 작렬 “스니커즈 신어도 라인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