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당신뿐이야’ 박정아, 오피스레이디로 완벽 변신

2012-01-17 11:47:39

[김희옥 기자] KBS 일일드라마 ‘당신뿐이야’가 박진감 넘치는 전개로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차도희 역할의 박정아 패션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정아는 스타일리시한 골드미스의 매력을 발산하며 깔끔한 오피스룩을 연출하고 있다. 그의 짧은 헤어스타일과 함께 연신 모던한 오피스레이디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1월6일 방송에서 박정아와 언니 문정희의 대화가 오가는 장면에서 박정아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블랙 퍼 장식이 트리밍 된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하면서도 밝은 컬러의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차도희가 올 블랙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 코치넬리의 ‘맨디 체인’은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런 분위기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모던한 디자인이라 어떤 스타일링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장점이 돋보여 방송 직후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코치넬리 관계자는 “극중 차도희는 골드미스 차도녀의 느낌을 살려낸 스타일링으로 오피스레이디들의 패션 지침서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며 “고급스러운 면모를 살려낸 ‘맨디 체인’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사진출처: KBS1 ‘당신뿐이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꿀광피부 이나영 ‘누드 메이크업’ 비법은?

▶남자도 꿀 피부 대세! “제대로 관리하는 법!”
▶성유리 몸매 비결 “미숫가루 다이어트 뭐야?”
▶송지효 화보 속 ‘레드’로 팜므파탈 매력 발산!
▶유빈 vs 강민경 금발 변신, 누가 더 잘 어울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