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秋香 가득한 신제품

2015-10-20 17:45:00

[박진진 기자] 가벼운 화장품으로 파우치를 가득 채운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화장대를 바꿔야 할 가을이 찾아왔다.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만 봐도 계절의 변화를 알 수 있다.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리치한 보습 제품은 물론 농도 깊어진 색조 메이크업까지, 올 가을을 아름답게 채워줄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A.H.C,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 출시


A.H.C(에이에이치씨)가 내장된 앰플 양을 조절해 파운데이션과 섞어 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파운데이션 ‘아이디얼 앰플 & 아이디얼 앰플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테틱 전용 기능성 프리미엄 앰플을 팩트 안에 별도 내장한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팩트 왼쪽에 위치한 버튼을 누르면 내장된 고농축 앰플이 고체 파운데이션 위로 떨어져 원하는 양만큼 믹스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삼중 기능성 제품으로 고분자, 저분자 2가지 크기의 더블 히아루론산 성분이 빠르고 풍부한 집중 수분 공급을 돕고, 스킨 리피드 시스템을 적용해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팅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화장 번짐을 방지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그린티놀 에센스’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록샘파이어 추출물과 혁신적인 주름개선 기능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그린티놀 에센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록샘파이어는 청정한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의 절벽이나 바위 틈에서 높은 염도를 견디며 자생하는 극한 식물로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한 번에 해결해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마이크로보다 작은 나노 입자의 쫀쫀한 텍스처가 특징인 ‘그린티놀 에센스’는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탁월한 밀착감을 전한다. 탄력 증진을 돕는 엘라스틴과 올리고 펩타이드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며 안심 처방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라비오뜨,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 출시


라비오뜨가 가을 겨울철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생기를 잃은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릴렉싱 효과에 좋은 라벤더 추출물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글라이코프로테인,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탁월한 고듐코코일알라니네이트 성분을 담아 밤시간 동안 보습 및 피부결 개선은 물론 탄력 효과를 제공하여 피부 광채를 찾아준다.

특히 강력한 식물에너지를 가진 플라워 추출물에 라비오뜨만의 효능 성분 피부 전달시스템 아미덤(AMIDERM)™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피부 깊숙이 강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밤사이 수분 손실을 막아 낮 동안 지친 피부에 꽉찬 영양감을 집중 공급해준다.

몽블랑, 여성 향수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출시


몽블랑에서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LADY EMBLEM)’을 출시했다.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은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사케향과 상큼한 과일향이 특징으로 샌달우드와 머스크로 마무리되며 우아하고 깊은 잔향이 남는다.

또한 몽블랑의 시그니처인 ‘화이트 스타’를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형태의 바틀은 현대적이고 우아한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 럭셔리한 로즈티 컬러 패키지와의 조화를 통해 ‘다이아몬드’를 선물 받은 듯한 황홀함을 선사한다.

입큰, ‘트윙클 아이즈’ 5종 출시


이넬화장품 입큰이 크리미한 펄 섀도우를 젤 펜슬로 담아내어 한층 더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트윙클 아이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트윙클 아이즈 키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트윙클 아이즈 중 가장 인기 있던 젤 펜슬 컬러 3가지에 젤 펜슬화된 크리미 펄 아이섀도우 컬러 2가지를 더해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소프트 젤 포뮬러를 사용하여 예민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새롭게 추가된 4호와 5호는 기존의 크림 타입 섀도우를 멀티 젤 아이라이너 형태로 담아내어 섬세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때 편리하며, 퍼짐성 및 발림성이 좋아 아이섀도우로도 사용 가능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남성 향수 2종 출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가을 정취를 가득 담은 이탈리아 감성의 심플하고 멋스러운 남성 향수 ‘메디터레이니언 네롤리’와 ‘지 제냐 에너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리미엄 라인의 여덟 번째 향수 ‘메디터레이니언 네롤리(Mediterranean Neroli)’는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향료 네롤리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지 제냐 에너지(Z Zegna Energy)’는 제냐 브랜드를 한층 진보시킨 에너지 넘치고 진취적이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는 트렌디한 도시 남성들을 위한 향수다.

모로칸오일, ‘리페어 키트’ 한정 수량 재출시


모로칸 오일이 지난 8월 출시했던 ‘리페어 키트’의 완판에 따른 소비자들의 재입고 요청에 부응하고자 ‘리페어 키트’를 한정수량으로 재출시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철 손상 모발의 홈 클리닉에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단품 구매시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 세트에는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와 ‘컨디셔너’, 모발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리스토러티브 헤어 마스크 트래블 사이즈’, 그리고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아이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25ml’로 구성되어 있다.

바이오더마, ‘아토덤 PP밤’ 출시


바이오더마가 환절기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수분과 영양을 꽉 채워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 케어 ‘아토덤 PP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정상으로 되돌려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극건성 피부용 고보습 케어 밤이다. 비타민 PP 성분이 고농축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에코디펜신(ECODÉFENSINE)®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극심한 피부 건조함과 그에 따른 가려움증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탁월한 보습력을 발휘하는 울트라 리치 타입으로 바세린과 글리세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집중적으로 전달해주는 것은 물론, 개산초 열매 추출물 등 천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준다. 얼굴과 바디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영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용카, ‘알파 꽁쁠렉스’ 출시


용카에서 피부에 자극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각질 케어제 ‘알파 꽁쁠렉스(ALPHA-COMPLEX)’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그 동안 피부과나 스파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알파 엑스폴리에이처’를 소비자용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알파 엑스폴리에이처의 뛰어난 효과를 그대로 담아 바쁜 일상으로 인해 관리 받을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집에서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토탈 각질 케어제다.

알파 꽁쁠렉스는 죽은 세포와 모공에만 반응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각질 케어제로 환하게 빛나는 안색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해주어 각질 케어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체험기] 잠자면서 예뻐지자, 아이소이 슬리핑팩
▶ [스타뷰티 줌인] 강소라-김남주-김성령, 여배우 꿀광 메이크업 스타일
▶ 정용화-키-데니안, ‘동안 美男’의 피부 변천사
▶ [뷰티신상] 가을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
▶ 연기돌이 대세! 임시완-디오-이준의 퍼펙트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