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추운 겨울, 사랑 가득한 프로모션

2015-11-25 20:35:24

[최우진 기자] 따스한 바람이 불던 가을이 지나 칼바람이 부는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몸도 마음도 추운 시기를 효과적으로 극복해야 할 것. 할인된 가격으로 연말 선물도 챙기는 것은 물론 사랑까지 전할 수 있는 뷰티 프로모션이 준비돼 화제다. 브랜드 서포터즈부터 마음 나누기 이벤트, 에티오피아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자리, 수험생을 위한 프로모션, 온라인 프리 론칭, 브랜드 리뉴얼 등을 위한 프로모션이 준비됐다.

할인된 가격으로 잇(it) 아이템을 구입할 뿐만 아니라 추운 연말에도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구달, 브랜드 서포터즈 ‘구디(goodi)’ 6기 모집


구달이 12월15일까지 브랜드 서포터즈 ‘구디(goodi) 6기를 모집한다.

구달의 공식 서포터즈 ‘구디’는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브랜드 홍보에 흥미가 있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로 구성돼 다양한 브랜드 활동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그룹이다. ‘구디’로 선정되면 매 월 브랜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을 품평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브랜드 행사에도 우선 초대받는 특전과 구달몰 VIP 회원 자격이 부여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활동 종료 후 수료증도 지급된다.

‘구디’ 6기 접수는 11월20일부터 12월15일까지 진행되며 화장품에 관심이 있고 구달과 함께 즐겁게 활동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브랜드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 하단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니베아, ‘마음 나누기’ 포토틴 이벤트 진행


니베아가 엄마의 한결같은 사랑을 강조하는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니베아 크림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6년 1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 일부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니베아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직접 뚜껑에 사진을 새겨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만의 포토틴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휴대폰에서 평소 아끼던 사진을 전달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원하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12월 초부터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에서도 ‘마음 나누기’ 포토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더바디샵,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로 에티오피아 식수 지원 캠페인 실시


더바디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안전한 식수를 공급받지 못하는 에티오피아 가족들을 위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5년 한정으로 출시되는 기프트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식수 오염지대에 거주하는 에티오피아 가족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의미를 담았다. 깨끗한 물을 마시지 못하는 에티오피아 가족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 1개 구매 시 에티오피아 4인 가족에게 하루치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는 1 = 1 캠페인을 준비했다.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캠페인 제품인 2015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총 9가지로 올해 한정 출시된 ‘프로스티드 플럼 미니 세트’와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핸드크림 세트’부터 베스트셀러인 ‘화이트 머스크’, ‘모링가’ 세트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캔들’ 온라인 프리 론칭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에뛰드하우스가 평범한 일상 공간을 사랑스러운 향으로 채워줄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을 온라인에서 미리 선보이며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1일 정식 출시되는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의 온라인 최초 론칭을 기념, 이벤트를 통해 러빙데이즈 세트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퓨저와 캔들은 침실, 욕실, 서재 등을 익숙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했다. 특히 ‘러빙데이즈 퍼퓸드 캔들’은 왁스와 향료만으로 처방된 안전한 향초로 더욱 깊고 풍부한 향을 표현해주며 코튼 심지를 사용해 연소 시 그을음을 최소화 했다.

캔들과 디퓨저 모두 각 3종으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플로럴 플루티의 ‘블루밍 러브’향, 레몬 시트러스와 쟈스민 플라워가 어우러진 상큼 달콤한 ‘스윗 스파클링’, 워터리 프루츠와 바이올렛 플라워향이 프레쉬하고 포근하게 어우러진 ‘쿨 슈가’ 향으로 구성됐다.

에르보리앙, ‘수험생 힘내라 이벤트’ 실시


에르보리앙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생 힘내라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수험생 힘내라 이벤트’는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에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수험생에게 베스트 셀링 3종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수험생에게 제공되는 베스트 셀링 키트는 입시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커버해주고 촉촉하게 수분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먼저 5 in 1 베이비 피부 효과의 ‘BB크림’과 메이크업 단계 전 피부톤을 고르게 보정해 주는 ‘핑크 퍼펙트 크림(PP크림)’, 비타민 C로 가득한 ‘유자 소르베 크림’까지 에르보리앙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에게는 ‘CC크림 클레어’ 정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됐다.

이지듀, 브랜드 리뉴얼 기념 ‘아듀 2015, 굿바이 이지듀’ 이벤트 진행


이지듀가 브랜드 리뉴얼 기념,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2015년 연말 결산 세일인 ‘아듀 2015, 굿바이 이지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지듀, 셀리시스, 에스테메드 등 디엔컴퍼니 주요 화장품 품목 및 알페신, 리놀라 등 닥터스킨케어에서 공식 유통하는 품목까지 총 8개 품목들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이벤트 내용은 각 품목 별로 40~50%의 기본 할인이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로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추가 할인은 1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10%, 2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20%, 30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30% 할인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뷰티신상] 여성스러운 미(美)를 살려줄 아이템
▶ ‘응답하라’ 정은지-고아라-혜리, 여주인공 매력 미모 분석
▶ [스타뷰티 줌인] 안소희-공승연-김남주, 시사회 속 ‘베이스 톤’ 메이크업 스타일
▶ 레드카펫에서 더 빛나는 ★들의 눈부신 피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