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건조한 가을, 안티에이징 잊지 않으셨죠?

2010-09-29 10:37:11

[이진 기자] 여유와 풍요로움이 넘치는 가을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다.

가을은 만물이 풍성한 계절이지만 피부에게만큼은 그러하지 않다. 건조한 가을 날씨는 피부에 각질을 생겨나게 해 피부 처짐과 주름을 유발하는 원인이 된다.

특히 한 번 생긴 주름을 사라지게 하기란 매우 힘들기 때문에 건조해지는 가을철에는 피부 탄력과 주름 예방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안티에이징 계절을 맞아 손쉽게 주름과 탄력을 케어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자. 가을을 앞두고 각 브랜드에서 자신 있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겠다.

●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동안피부로~


닥터자르트 에이지 엑스 퍼밍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 탄력 나이를 되돌려주는 수면 팩이다. 이 제품은 V라인 얼굴을 살려줄 뿐 아니라 골드파우더가 피부의 유해 성분을 제거해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 엑스 퍼밍 슬리핑 마스크는 항산화 작용과 주름 개선 기능 외 풍부한 수분 보충으로 어린 주름부터 이미 진행된 피부 노화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제품이다.

● 코코넛 추출물로 피부에 긴장감과 탄력을~


쏘내추럴 리프팅& 바이탈리티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천연 코코넛 추출물을 발효해 만든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제품이다. 이는 밀착력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특허 받은 수용성 CLA성분과 헥사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피부에 긴장감을 주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 콜라겐으로 피부에 탄력과 건강함을~

에뛰드 수분 가득 콜라겐 퍼스트 원액 에센스는 콜라겐 90%가 함유된 퍼스트 에센스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진피 깊숙이 침투 세포와 세포 사이를 채워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 가득 콜라겐 퍼스트는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지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올 가을 ‘꿀피부’ 만드는 피부상식은?
▶ 촉촉한 피부 필수품 '부스터' 올바른 사용법은?
▶ 결혼시즌, 특별한 '웨딩 케어'는 어떻게?
▶ 추석에는 '고구마 다이어트'로 뱃살 빼자~
▶그녀를 배 아프게 만드는 ‘투명 메이크업’ 비법 공개
▶ 진정한 뒤태 美人의 조건, 전지현 머릿결 따라잡기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