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장혜진, 드디어 '나는가수다' 첫 1위 '숨소리까지 예술이었다'

2011-08-28 20:28:41

[장지민 기자] 가수 장혜진이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로 청중평가단을 매료시켰다.

8월28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가수다'(나가수)에서는 6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선곡한 장혜진은 일곱번째로 무대에 등장했다. 장혜진은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여신같으면서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모습으로 무대에 서서 열창하기 시작했다.

이날 장혜진은 자신의 음색과 창법을 제대로 펼칠 수 있는 유리한 선곡으로 자신의 매력을 더욱 부각했으며 청중평가단으로 객석에 자리한 남녀 노소를 불문한 관객들은 그의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며 몰입했다. 이어 그의 무대가 끝나자 곳곳에서 기립박수가 터져나왔다.

이어 6라운드 첫 경연에서 장혜진은 1위에 올랐고 이에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한 장혜진은 "인순이가 1위라고 생각했다"며 "드디어 1등 가수라는 소리를 듣게 됐다"고 기쁜 내색을 보였다.

한편 이날 경연의 2위는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른 윤민수가, 3위는 진주의 '난 괜찮아'를 부른 인순이가, 4위는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를 부른 김조한이 차지했다.

또한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부른 바비킴이 5위, 패닉의 '왼손잡이'를 부른 자우림이 6위,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를 부른 조관우가 아쉽게도 7위를 기록했다. (사진출처: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은정 '몰캉몰캉' 문자음 발견, 이장우도 흡족
▶ 서유정 200평 전원주택 화제, 스타들의 초호화 전원주택 '입이 떡…'
▶ ‘슈퍼스타K 3’ 윤종신 아들 윤라익 군, 아빠닮은 외모 ‘윤종신 판박이’
▶ 옥주현, 비키니 입고 수영장 인증샷! '물 안에서 불겠어'
▶ 이동욱, 댓글관리 인증샷! 천개가 넘는댓글 "다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