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소녀시대 군부대 방문…병사들 사기충전 100% "백마부대 계탔다"

2011-12-23 09:13:29

[장지민 기자] 그룹 소녀시대가 군부대에 방문해 최전방을 들썩이게 했다.

12월24일 방송되는 MBC 성탄특집 '소녀시대의 크리스마스 동화'에서는 군부대를 방문한 소녀시대의 공연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혹한의 날씨에서 고생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소녀시대가 육군 최전방 백마부대를 직접 찾아 병사들을 위로한 것.

이날 소녀시대의 깜짝 방문에 몹시 놀란 국군 장병 500여 명은 극도로 흥분해 후끈한 무대 열기에 열광적 환호를 보냈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태연은 머라이어 캐리, 셀린 디온이 부른 캐롤 'Oh holy night(오 홀리 나이트)'를 선보였으며 수영은 라틴 댄스 'Cha-cha-cha'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제시카는 월트 디즈니 OST 중 인기곡 'When you wish upon a star'를, 서현과 유리는 'winter wonderland(윈터 원더랜드)'로 피아노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소녀시대 군부대방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조 군통령의 위엄", "백마부대 병사들 계탔네", "아 부럽다", "이건 위문공연이 아니라 콘서트 수준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정시아 둘째임신, 내년 4월께 출산 예정
▶ 강호동-이수근, KBS 연예대상 후보제외 '이유는?'
▶ 김경호 부모님 전직 아나운서 출신 "나도 아나운서 꿈꿨다"
▶ 오연수 어린시절, 모태미녀 입증 '성숙미+청순미 동시에'
▶ '짝' 19기 여자4호 몰표, 엄동설한에 외투벗고 몸매 자랑 "인기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