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낸시랭 웨딩드레스 자태…천사 강림 '낸시랭 맞아?'

2012-05-11 10:31:45

[연예팀] '이슈 메이커' 낸시랭이 웨딩드레스로 감히 상상도 할 수 없을 스타일 변신을 선보였다.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 원석발굴 프로젝트 '다이아몬드 걸' 여자 연예인 구원 특집 2탄을 통해 낸시랭이 여신으로 다시 태어났다.

낸시랭을 변신시킨 스타일 프로듀서 홍석천은 "모든 게 강한 여성이다. 이번 기회에 쎈 부분은 모두 없앴다. 기대해도 좋다"는 각오를 밝히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매번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최고 문제녀'로 불리던 낸시랭이었지만 이날 만큼은 백색의 웨딩드레스와 화관, 그리고 자연스러운 화장법 등을 통해 숲 속의 여신이 되었다.

낸시랭 웨딩드레스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인 모습에 사람들은 "완전히 다른 여자다", "이건 정말 새로 태어난 수준이다"며 놀라워했고, MC 이휘재는 "좋은 남자 만나서 결혼하는 것 같다. 계속 이렇게 다녀라"라고 말하며 크게 감탄했다.

낸시랭 역시 "방송이든 사적이든 이런 스타일은 처음"이라며 "너무 마음에 든다. 진짜 여신이 된 것 같다"며 너무나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개그맨 양세형은 "사석에서 낸시랭의 화장 지운 얼굴을 본 적이 있다"며 "화장을 벗긴다고 해서 '끝이구나'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사람들을 웃게 했지만 낸시랭에게 구타(?)를 당할 뻔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제이콘텐트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상민 상습폭행, 20만원 벌금형 선고
▶ 귀순배우 김혜영-배우 김성태 이혼 인정, 결혼 3년만에…
▶ 구하라 스모키 여신 변신, 파격 변신에 네티즌도 화들짝
▶ ‘건축학개론’ 동영상 불법 유출, 400만 돌파 앞두고 대형 악재
▶ 18세 女, "연예인 할 생각 없냐"는 유명 연예인 말에 따라갔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