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 '7광구' 4일 오후 6시로 개봉 확정 [전문포함]

2011-08-03 22:25:56

[민경자 기자] 개봉을 하루 앞두고 개봉시간이 지연되어 혼란을 빚었던 영화 '7광구'가 4일 오후 6시로 개봉 시간이 확정됐다.

8월3일 영화 '7광구'의 제작사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영화 개봉 확정시간을 알렸다.

한편 3일 트위터와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영화 '7광구'가 심의 때문에 개봉이 연기 된다는 소문이 도는등 혼란을 가져와 개봉 예매또한 되지 않아 관객들의 불만을 샀다.

<이하전문>

영화 <7광구>는 최근 진행된 언론/배급시사 이후 최상의 품질과 만족도로 고객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개봉 당일 오후까지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명실공히 최고의 영화로 개봉하기 위해 개봉 당일 관객을 만나는 그 순간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에 부득이하게 당초 8/4(목) 오전 개봉에서 오후 6시에 개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언론 및 관계자 여러분께서도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영화 '7광구'는 한국영화史上 최초로 한국 순수의 토종기술 100%를 적용하여 3D 블록버스터로 제작된 만큼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물리적인 어려움이 많았던 작품이기에 그만큼 난관이 많았습니다.

'7광구' 제작진 일동은 최상의 완성도를 갖춘 작품으로 관객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영화 '7광구'에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JK필름
CJ E&M 영화사업부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정태 '내집 마련' 집들이, 성동일과 이웃사촌
▶ 성형외과 의사 김종국 친형 "종국이는 성형 안했어요"
▶ 우리, 강심장서 성형수술 고백 ‘사춘기때 큰 상처’
▶ 환희, 영화 '스타' 한류스타 ROMI역 주인공 낙점
▶ 문메이슨, "찬성이 형 가까이 오지마" 펑펑울어 '박장대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