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브아걸 가인, 프로게이머로 변신 "사실은 컴맹"

2009-10-20 19:45:28

걸그룹 드림팀 ‘4 투모로우(4 Tomorrow)’의 멤버 가인이 프로게이머로 변신한다.

19일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가인편’ 뮤직드라마를 통해서다.

뮤직드라마에서 가인은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해 꿈을 포기하지 않은 여성 게이머로 등장한다. 특히 가인은 최근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를 통해 선보인 안정된 연기력을 바탕으로 부모님의 바램과 자신의 꿈 사이에서 갈등하는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는 평가다.

삼성은 두근두근 투모로우 담장자는 “프로게이머로 변신한 가인 편에 이어 27일 승연 등 매주 한편씩 나머지 멤버들의 뮤직 드라마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면서 "내일을 준비하는 젊은 이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일 승연, 현아, 유이 편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브아걸 소속사에 따르면 가인이 뮤직 드라마를 통해 프로게이머 역할을 멋있게 소화했지만 가인은 사실 거의 컴맹 수준이라고.

이번 뮤직 비디오는 삼성 프로게임단 ‘칸’의 김가을 감독과 송병구 등 선수 전원이 출연하여 드라마의 리얼리티를 살렸으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미료,나르샤가 바쁜 스케줄을 미루고 가인을 응원하는 친구역할로 우정출연을 했다. 특히 미료가 벌이는 랩배틀은 이번 영상의 또 다른 볼거리라고.

한편 디지털 싱글음원 ‘두근두근 Tomorrow’는 유료 음원사이트인 ‘멜론’, ‘벅스뮤직’ 등을 통해 음원 감상 및 무료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신부의 속옷
다중인격처럼?!




화제뉴스 2

잦은 '성관계'
불임 가능성 ↑




화제뉴스 3

A·B·AB형 80% 이상
'연애기술 부족?'




▶ '피겨퀸' 김연아, 매혹적인 어깨춤으로 박수 갈채
▶ 은지원 "내년 하반기에 결혼생각 있다"
▶ 카라 한승연 "데뷔 후 첫키스 해봤어요"
▶ 이특 미니홈피에 "바보...기도할게요" 강인에 대한 마음?
▶[이벤트] 명품 화장품, 우리가 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