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융드옥정 푸드송, 하하 "간만에 배잡고 굴렀네" 폭소

2011-08-28 15:01:07

[장지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하하의 어머니 '융드옥정'(김옥정) 여사의 첫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8월27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콘이형 개리형 그리고 누나와 수많은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우리 엄마지만 배 잡고 웃었네. 특히 엄마의 예쁜척 귀엽다. 엄마 마지막 앨범이라고 해줘. 사랑해. 간만에 배 잡고 굴렀어"라는 글을 남기며 해당 영상을 게시했다.

하하가 공개한 영상은 하하 어머니 김옥정 씨의 '푸드송' 뮤직비디오다. 영상 속 김옥정 씨는 노래가사에 맞춰 요리를 하고 길거리에서 시민들과 함께 흥겨운 모습을 함께한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아들 하하와 함께 하하의 절친 개리와 데프콘, 그리고 하하의 친누나 역시 출연해 알차게 지원사격을 나서 눈길을 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깜짝 출연자들 대박이네", "정말 유쾌하시네요", "갑자기 막 노래가 하고싶어지는데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하는 영상을 게재한 후 또 다시 트위터에 "저희 어머니 9월1일에 음반 나오는데 제가 스포했어요. 우리가족은 한국의 잭슨파이브. 작은 별 가족"이라고 글을 남겨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출처: 하하 트위터, 해당 동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은정 '몰캉몰캉' 문자음 발견, 이장우도 흡족
▶ 서유정 200평 전원주택 화제, 스타들의 초호화 전원주택 '입이 떡…'
▶ ‘슈퍼스타K 3’ 윤종신 아들 윤라익 군, 아빠닮은 외모 ‘윤종신 판박이’
▶ 옥주현, 비키니 입고 수영장 인증샷! '물 안에서 불겠어'
▶ 이동욱, 댓글관리 인증샷! 천개가 넘는댓글 "다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