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누디티 가수' 정은주, 바디 퍼포먼스 '얼마나 벗을까?'

2009-08-18 11:55:07

누디티 가수 정은주가 '2009 서울미술관 포토 페스티발'(이하 서울 사진축제)에서 18일 오후 4시 깜짝 '바디 퍼포먼스'를 펼친다.

서울 사진축제를 기획한 김가중 사진작가는 "일반인도 예술 누드사진을 체험 할 수 있는 '누드 퍼포먼스관'에서 누디티 가수 정은주의 바디 퍼포먼스를 시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바디 퍼포먼스는 김가중 사진작가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김 작가는 "누디티 가수라는 컨셉트가 독특해 이번 사진전과 궁합이 맞을 것 같았다. '짜릿짜릿'이란 인터넷 동영상을 보면서 꼭 한번 정은주의 몸을 찍어 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은주는 서울 사진축제 바디 퍼포먼스에서 사진전 참가작가들과 일반인들 앞에 모델로 등장할 예정이다. 노출수위는 상상이상 수준이 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천과 실루엣을 이용해 섹시하면서도 예술적인 분위기를 연출 할 것이라고 한다.

국내 최초로 유학파와 국내파 사진작가 60여명이 함께 전시회를 열어 화제를 모은 서울 사진축제는 지난 12일 개막돼 성황을 이루고 있다.

'사진의 순환'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사진전은 '한국 사진의 미래' '자유를 위한 비상' '누드 퍼포먼스' 등 총 3개관이 마련됐으며 서울 인사동 서울미술관에서 24일까지 계속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연예팀 star@bntnews.co.kr


화제뉴스 1

애프터스쿨 유이에게
이런 섹시함이?





화제뉴스 2

가인의 스킨십
노하우는 ‘야동’?





화제뉴스 3

박시연, 섹시한 힙라인
'환상 뒤태'




▶ 언더웨어, 섹시한 커플이 대세
▶ 림프 비즈킷, "ETP 관객들, 대단해"
▶ 故 최진실 유골함 도난, '지문감식 결과가 관건'
▶ 니콜‧가인‧현아‧공민지, "우리가 댄싱퀸!"
▶ '몸짱 그룹' 에이트, 패션쇼 모델로도 손색없네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