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지창욱, 댄디부터 세미수트룩까지 “스타일의 모든 것!”

2012-07-19 17:28:48

[이형준 기자] 배우 지창욱이 위트 넘치는 댄디 화보를 공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작은 얼굴에 탄탄한 바디, 슬림한 각선미까지 지창욱은 bnt뉴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개구쟁이 같은 모습에서 청년과 소년사이의 묘한 분위기까지 팔색조 매력을 어필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 형 주지훈과 대립을 펼치는 동생으로 첫 아역에 도전하는 지창욱은 “악역이 처음이라 걱정은 되지만 반면 재미있을 것 같다”며 “그동안 했던 캐릭터는 누군가 괴롭히면 항상 너그럽게 용서해줘야 하는 역이 였는데 이번 캐릭터는 그런 고민이 없어 좋다”고 말했다.

특히 처음 도전하는 악역만큼 그의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는데 지창욱은 특별한 액세서리나 소품없이도 모델 뺨치는 표정과 포즈로 현장 스태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맑고 깊은 그의 눈빛과 평범한 옷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하는 탁월한 패션 센스는 화보를 한층 더 완성도 있게 만들어줬다.

댄디부터 세미수트룩까지, 화보 통해 선보인 지창욱 스타일의 모든 것을 알아봤다.

▶ 세미수트룩


1. 시리즈-내츄럴 자카드 린넨 투버튼 자켓

시원한 컬러 바탕에 내추럴한 조직감이 묻어나는 소재를 사용해 감각적인 외관을 연출한 남성 재킷.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느낌의 린넨 혼방 소재를 사용해 시즌에 알맞은 착장감을 전해주며 편안함을 더해준다. 라운딩 처리된 변형 라펠 디자인으로 멋스러우며 가슴 포켓으로 간단한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가격은 29만원 대.

2. 시리즈- 그라데이션 S/T 티셔츠

투톤 그레이 컬러 바탕에 그라데이션 스트라이프 프린트를 적용해 빈티지한 어반룩을 연출해주는 티셔츠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100%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이 우수하며 가슴의 포켓은 브랜드 로고 자수 장식을 적용해 품격 있는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8만원대.

3. 시리즈- 스트레이트 워싱 슬림 데님 팬츠

페인팅과 부분 워싱 디테일로 트렌디한 외관을 연출하는 남성 데님 팬츠다. 트월잔 조직감으로 입체적인 외관을 살려주며 버튼 여밈으로 착장이 간편하다. 사이드 아웃포켓은 가죽패치와 징장식을 적용해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으며 백 포켓의 배색 테잎 및 스티치 처리로 스타일리시함이 묻어난다. 가격은 19만원대.

4. 코코모즈-워싱 빈티지 캐주얼화

야자열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섬유를 소재로 하여 향균 및 소취성, 통기성이 탁월해 발의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남성 캐주얼화이다. 잔조직감이 느껴지는 워싱 페브릭 소재를 사용해 빈티지한 외관을 더해주며 편안한 착화감을 전해준다. 6만원대.

▶ 댄디룩


1. 시리즈- 스카프 캐주얼 셔츠

탈착이 가능한 스카프 매치로 패셔너블한 어반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남성 셔츠다. 내추럴한 워싱의 코튼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장감을 전해주며 견고한 박음 디테일로 깔끔한 마무리 디테일을 선사한다. 버튼 여밈 플라켓으로 착장이 간편하며 한쪽 가슴 부분의 포켓 매치로 수납성을 높였다. 가격은 8만원대

2. 시리즈- 포켓 배색 니트 베스트

세련된 네이비 컬러에 포켓이 캐주얼한 클래식룩을 연출해준다. 견고한 조직감의 니트 조직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며 숄카라 디자인으로 깔끔한 외관을 연출해준다. 버튼 여밈으로 착장이 간편하며 하단 양사이드의 포켓은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하다. 암홀과 밑단은 립조직 처리로 활동성과 깔끔함을 강조해주며 다양한 캐주얼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시 트렌디한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원대.

3. 시리즈- 코인포켓 포인트 팬츠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 바탕에 허리 사이드의 코인 포켓을 매치해 캐주얼한 감각을 전해주는 남성 팬츠다. 세로골 조직감의 코튼 스판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며 배색 버튼 매치로 포인트를 살렸다. 사이드 아웃 포켓과 인 포켓은 간단한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슬림 스트레이트 디자인에 골반에 걸쳐 연출하는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전해준다. 가격은 17만원대.

4. 코코모즈- 배색 보트화 B-BOAT

야자열매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섬유를 소재로 해 향균 및 소취성, 통기성이 탁월해 발의 건강을 유지키셔주는 남성 보트화이다. 여유 있는 둥근 토 디자인은 오버를 배색 박음 디테일로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으며 튼튼한 고무창으로 안정된 착화감을 준다. 가격은 10만원대. (의상협찬: 시리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장윤주처럼 ‘오버’하면 트렌디해진다!
▶김하늘을 보면 알 수 있다! 청순 로맨틱룩의 ‘좋은 예’
▶무한도전 촬영 재개, 노홍철 패션도 덩달아 ‘인기’ 행진
▶웨딩드레스 입고 단숨에 ‘드레수지’ 등극 “드레수애 보고 있나?”
▶배우 박윤재 스타일링의 비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집중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