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팔색조 ‘레오퍼드’ 프린트의 매력 속으로

2010-08-24 11:23:13

[곽설림 기자] 과거 레오퍼드는 세고 강해 보인다는 이미지로 남성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아이템으로 손꼽혔다.

하지만 최근 시크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트렌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 가을은 레오퍼드를 응용한 변화무쌍한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이고 있어 가을을 준비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지금부터 올 가을 여성들의 마음을 휘어잡을 레오퍼드 아이템들의 매력으로 빠져보자.

■ 과감하고 시크하게

레오퍼드 프린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과감하고 와일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톤이 한 층 다운된 컬러를 선택하거나 베이지나 네이비 등의 베이직한 컬러와 매치하는 것이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무난한 오피스룩이 싫증났다면 레오퍼드 프린트가 들어가 시폰 블라우스와 A라인의 기본 스커트를 매치시키면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조금 더 섹시하고 과감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클리비지 라인이 깊이 파인 레오퍼드 원피스를 레깅스와 연출 하는 것도 좋다.

최근 레오퍼드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브라운 계열뿐 아니라 블루나 그레이, 레드 등의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니 더욱 다양한 매력을 연출 할 수 있을 것.

■ 소품으로 센스 있는 패션 포인트


여전히 레오퍼드가 부담스럽다면 소품을 활용하여 무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백이나 슈즈, 선글라스 그리고 스카프 등의 아이템들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뽐 낼 수 있기 때문에 레오퍼드를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

최근에는 송치뿐 아니라, 에나멜 등 소재도 다양해져 더욱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레오퍼드 아이템은 프린트가 없고 심플한 라인의 의상을 선택하면 보다 세련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장미희-전인화 같은 新루비족이 뜬다?!
▶ 이영애-한지혜의 결혼식 공통점은?
▶ 新 된장녀 "누가 제값주고 구입해요?"
▶ [박민주의 블링블링 톡] 남자, 그녀의 주얼리를 탐하다
▶ ‘내친구’ 속 신민아, 사랑스러운 구미호 패션 눈길
▶[이벤트] 웰라 '바이오터치' 집중 영양 트리트먼트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