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김준희-김용표, 열애설의 진짜 속 사정 “알고보니 동거 여행?”

2012-02-03 17:18:22

[김혜선 기자] 최근 화제를 모았던 김준희와 김용표의 열애설 진상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열애설 키운 화보 같은 커플 사진은 알고보니 FashionN에서 ‘그녀와 녀석들’의 촬영 중 한 장면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김준희와 김용표 뿐만 아니라 감독 겸 모델로 활약 중인 쿨케이도 함께 런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방영됐다.

‘그녀와 녀석들’은 한 여자를 두고 벌이는 두 남자의 미묘한 심리전과 세사람의 유일한 연결고리인 패션을 통해 저마다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한 껏 뽐내 다양한 볼거리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1월28일 밤12시에 첫 방송된 이후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희, 김용표, 쿨케이는 화려한 외모와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여행내내 현지인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정작 세 사람은 주위 시선에 아랑곳 하지 않고 자유롭게 여행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특히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인해 김준희가 두 남자와 함께 일주일간 동거동락하며 민낯을 공개하고 요리를 해주는 등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그녀와 녀석들’ 첫 회에서는 김용표의 초대로 런던에 도착한 김준희가 두 남자와 한방에서 지내야 한다는 사실에 화를 내고 무심한 쿨케이의 태도에 결국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예고로 방영되어 시청자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로토코, 티캐스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hskim@bntnews.co.kr

▶SM ★들의 화보 영상 공개 ‘폭발적 반응’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녀, 려원 스타일 따라잡기
▶톱 모델 강승현의 잇 백 화제 “대체 효니 백이 뭐야?”
▶2012 아시아 모델 시상식 “남자 ★들의 시상식룩 BEST는?”
▶모델 혜박, 쇼핑하는 모습 포착 “보정이 필요없는 완벽한 황금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