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드림하이女 ‘아이유 vs 수지’ 패션 따라잡기

2011-02-28 09:59:02

[이유미 기자] KBS 드라마 ‘드림하이’는 아이돌 스타의 출연으로 초반부터 관심을 모았다.

극중 캐릭터의 인기와 동시에 드라마 속 패션이 화제가 되며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뚱뚱한 모습에서 변신한 아이유, 청순 발랄한 수지룩이 돋보인다.

지금부터 아이유, 수지의 드라마 속 패션스타일링을 자세히 살펴본다.


베이직 큐티 스타일링 - 아이유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더욱 인기몰이 중인 국민여동생 아이유. 그는 고등학생 필숙 역으로 출연하며 튀지 않는 모던함 속의 내추럴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드라마 속에서 베이지컬러 후드가 달린 깔끔한 재킷을 착용했다. 이는 여성복 아놀드바시니 제품으로 심플하게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브라운 컬러 후드가 탈부착되는 제품으로 실용적인 면에서 빠지지 않으며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착용하기 좋다.

청순가련 발랄 스타일링 - 수지

수지는 극중 고혜미로 출연하며 카디건을 자주 착용한다. 그가 자주 착용하는 카디건은 스위트 숲 제품으로 디테일이 없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컬러에 포인트를 주며 착용하고 있다.

이는 개나리색, 핑크 카디건은 트렌디한 컬러가 더해져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에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 카디건을 함께 매치해 맵시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드림하이' 스틸컷,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아이유의 큐티 vs 성숙, 1人2色 매력 분석
▶ 화보 속 커플룩 대결 ‘야상점퍼 vs 야구점퍼’
▶ 멀티 아우터 하나로 환절기 ‘패션+건강’ 동시에
▶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접수한 ‘수지 스타일링’ 비법
▶ [★★스타일] 명품몸매 김사랑, 新패셔니스타로 떠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