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정소민, 레드카펫 ‘뷰티 시크릿’ 엿보기!

2011-01-03 15:31:47

[곽설림 기자/사진 김강유, 김지현 기자] 22살의 배우 정소민, 2010년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이제 막 여인의 향기가 피어오르는 정소민은 이번 MBC ‘연기대상’에서 타고난 작은 얼굴과 맑은 피부로 단아하고 깨끗한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연보라 빛의 롱 드레스에 헤어 역시 업스타일을 선택해 여성스러우면서 고혹적인 여배우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의 레드카펫 스타일을 통해 단아하고 청초한 느낌을 완성하는 뷰티팁에 대해 알아봤다.

# 자연스러운 올림머리로 단아한 매력!


MBC ‘연기대상’에 참석한 정소민은 깜찍한 옆집 동생의 이미지를 벗고 여성스러움을 가미한 스타일을 연출, 층이 많은 헤어 전체에 굵은 웨이브를 넣고 하나로 낮게 묶어 올린 스타일을 선보였다.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들어 얼굴 자체를 슬림해 보이게 만드는 올림머리는 정돈된 이미지 뿐 아니라 세련미를 더한다.

또한 정소민처럼 어깨선을 살짝 넘는 길이감이라면 너무 높게 묶는 것보다 정수리에서 한뼘 정도 밑 부분에서 묶는 것이 좋다. 여기에 정수리를 중심으로 3:7 정도 가르마를 타서 묶이지 않는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려오도록 두는 것이 훨씬 자연스럽다.

# 맑은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파운데이션과 펄베이스를 섞어 보자!


작은 얼굴에 비해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정소민은 최대한 맑은 피부톤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정소민처럼 피부를 맑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무거운 질감의 베이스 제품을 피하고 펄베이스와 1:1비율로 섞어 얼굴에 펴 발라주는 것이 좋다.또한 다크서클이나 잡티는 컨실러로 부분보다 조금 더 넓게 펴발라 준 후 파우더를 샤용해 경계선을 없애주는 것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스타들의 '아찔한 힙라인'의 비밀?
▶ 대중은 지금 '아이유홀릭' 그 이유있는 비결
▶ 女스타의 길고 풍성한 속눈썹 따라잡는 방법
▶ 피부 타입별 세안, 어떻게 해야 할까?
▶ 나를 위한 특별한 사치, 홈스파 제대로 즐기기!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