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드라마 속 여주인공 피부를 따라잡는 뷰티케어 단계 별 STEP

2014-06-04 10:18:21

[뷰티팀] 요즘 월화드라마의 시청률 경쟁이 치열하다. 그래서 월화드라마의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SBS 드라마 ‘닥터이방인’의 행보가 더욱 놀랍다.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통해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이종석의 출연 확정으로 일찍부터 화제가 되었던 ‘닥터이방인’은 탈북 의사라는 소재를 스릴 있게 다뤄 매 회 호평이 줄을 잇는다.

이종석과 박해진이라는 훈훈한 스타들 뿐만 아니라 진세연, 강소라의 미모는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요소 중 하나다. 하얀 의사 가운이 잘 어울리는 뽀얀 피부의 진세연과 강소라의 미모 대결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밤낮 없는 드라마 촬영의 강행군에도 불구하고 늘 빛나는 피부를 뽐낼 수 있는 것은 소홀함 없는 기본적인 관리 덕분일 것이다.

■여배우 피부를 위한 기본적인 피부 관리 Condition


Condition 1 충분한 수면

충분히 수면을 취하는 것은 탄력과 윤기를 갖춘 피부를 만드는 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우리가 잠을 자는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는 세포가 재생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반드시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Condition 2 수분은 필수

피부가 건조하면 그만큼 주름이 쉽게 생긴다. 피부의 충분한 수분 공급을 위해 매일 2L 이상의 물을 섭취하는 것은 물론 수분크림, 미스트 등의 보습 제품을 수시로 사용해 주는 것을 잊지 말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맞춰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택한다면 훨씬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 수 있다.

Condition 3 영양+보습을 더해주는 뷰티 아이템

무엇보다도 적절한 뷰티 아이템의 선택은 건강한 피부를 더 쉽게 만들어준다. 대표적으로 꿀이 함유된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이뷰티다이어리의 토종꿀 너리싱 마스크에는 쫀득쫀득하고 진한 지리산 토종꿀이 들어있어 피부에 풍성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온열감을 통해 모공 속의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여배우 피부를 위한 아이템 모음


(왼쪽부터) 마몽드 황금 꿀팩 / 차앤박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 퓨어 힐스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 / 마이뷰티다이어리 토종꿀 너리싱 마스크
(사진제공: 마이뷰티다이어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완벽한 교복핏?” 학교에서 하는 10대 전용 다이어트 TIP
▶ 연예인들의 촉촉한 피부 “언제까지 부러워만 할 거야?”
▶ [뷰티분석] ‘밀회’ 명장면 속 김희애의 ‘특급 물광 메이크업’
▶ 청순녀 되는 ‘청순 메이크업’ How to?
▶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 극약 처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