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여름 바캉스’ 제대로 떠나기!

2014-08-01 17:09:30

[김희영 기자] 바캉스 시즌이 됐지만 휴가를 떠날 수 없는 직장인이라면 주목.

답답한 직장을 떠나 탁 트인 휴가지로 떠나는 여름날을 상상했지만 바쁜 일정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회사원들. 인터넷 여행 패키지 상품만 쳐다보며 한숨을 내쉬고 있다면 새로운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키엘, 한스킨, 닐스야드 레머디스, DHC는 떠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참여 형태의 SNS 이벤트를 기획했다. 쥬 퍼퓸, DTRT(디티알티), 에뛰드하우스는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할인행사로 소비자들과의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

바캉스를 갈 수 없다면 이벤트를 즐기며 휴가 기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몸으로도 즐기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소개한다.

키엘, ‘NEW 오일 일리미네이터 콜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키엘이 남성용 신제품 '오일 일리미네이터 콜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15일까지 디지털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인만의 독특한 ‘무중력 상태로 연출한 포즈 사진’을 두 해시태그(#Spaceface, #korea)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한 후 키엘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해당 포스트 주소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신제품 오일 일리미네이터 컬렉션 3종 여행용 사이즈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자신과 꼭 닮은 우주인 피규어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스킨, 아동 뮤지컬 ‘구름빵’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8월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아동 뮤지컬 ‘구름빵’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자신의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한 뒤, 댓글로 URL를 남기고 뮤지컬을 함께 볼 자녀의 이름 또는 사진과 신청 사유를 작성하는 방식이다.

페이스북 이벤트는 한스킨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뮤지컬을 볼 자녀의 이름 또는 사진과 신청 사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아동 뮤지컬 ‘구름빵’ 관람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27일 발표되며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는 8월29일,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는 8월30일과 31일 중 티켓에 표기된 날짜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닐스야드 레머디스, IFC몰점 오픈 맞이 ‘메가샘플링’ 이벤트 진행


닐스야드 레머디스가 8월1일 IFC몰에 3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로부터 3일간 IFC몰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닐스야드 레머디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IFC몰 오픈 전 10일간 매장 외벽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의 SNS에 올려 기대글을 작성한 후 IFC 오픈 당일 매장 직원에게 증명하면 ‘시어너트 & 로즈힙 오가닉 립 포뮬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증정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만 진행된다.

DHC(디에이치씨), 8월 신상품 ‘더블 모이스쳐 시리즈’ 론칭 이벤트


DHC(디에이치씨)가 8월 신상품인 ‘더블 모이스쳐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4행시 짓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블 모이스쳐’ 하면 떠오르는 자유롭고 기발한 사행시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더블 모이스처 시리즈 정품 2종을 증정한다.

또한 더블 모이스쳐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핸드타월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쥬 퍼퓸, 펜타포트 락 페스티발 썸존 참여


쥬 퍼퓸이 국내 최대의 락 페스티발인 펜타포트 락 페스티발의 썸존 스테이지와 함께 한다.
썸존은 펜타포트에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최근 남녀 간에 감정을 주고받는 관계를 의미하는 신조어인 “썸”을 주제로 다양한 퍼포먼스들이 펼쳐진다.

쥬 퍼퓸은 ‘향기로운 썸존’을 주제로 각 퍼포먼스에 함께 참여하고 남녀 간의 호감을 갖게 하는 매개체로 ‘향수’를 제공해 썸존에 입장한 남녀 관객들이 보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썸존 내 홍보 부스를 운영해 쥬 퍼퓸의 8종 향수를 모두 시향할 수 있는 기회와 100% 당첨 룰렛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DTRT(디티알티), ‘클럽 아레나’와 함께하는 핫 썸머 이벤트 진행


디티알티가 7월25일부터 8월16일까지 4주간 강남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클럽 아레나’ 에서 고객 제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젊음의 뜨거운 열기가 느껴지는 클럽이라는 특수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화려한 조명과 디티알티의 독특한 일러스트가 잘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VIP 세트 주문 시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과 디티알티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남성 화장실에는 디티알티의 테스터 제품을 구비해 매장에 가지 않고도 손쉽게 제품을 테스트해 볼 수 있게 준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8월14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클럽 아레나’의 입장권 및 디티알티 제품 증정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바캉스 시즌 최대 50% 할인 ‘스윗 세일’ 실시


에뛰드하우스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8월1일부터 8월3일까지 총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인 경우 기본 할인 금액에 10% 추가 할인(최대 50%)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나이스 바디’, 스타 집중 탐구!
▶ [뷰티신상] 내 몸에 ‘테라피’가 필요해
▶ 전지현-김하늘-민효린, ‘바캉스 파우치’ 속 핫 아이템
▶ [뷰티분석]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리얼 메이크업 TIP
▶ 여름 “다이어트만 신경써?” 매끈한 바디 피부가 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