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가을을 유혹하는 매력적인 컬러 메이크업

2014-10-02 17:28:18

[김희영 기자] F/W 시즌이 돌아오면서 컬러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얼리 뷰티터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가을의 적이라 불리는 건조함을 이겨내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볼륨감 있고 섹시한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는 립스틱까지 컬러 메이크업의 선두 주자로 우뚝 설 수 있는 아이템들이 출시됐다.

콤플렉스로 작용했던 2% 부족한 피부를 채워주는 메이크업 신상 뷰티 제품들을 모아봤다. 가을을 위한 핫한 아이템으로 지적이면서 우아한 매력녀로 거듭나보자.

아모레퍼시픽,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100호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한층 밝아진 컬러 톤으로 얼굴빛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 100호를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지난 5월 말 출시 된 이후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100호 컬러는 좀 더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하기 원했던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붉은 기를 줄이고 밝은 톤을 강화해 출시된 제품이다.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의 3중 기능의 효과가 있다. 더불어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 개선을 통해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 결로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와 그린 미라클 TTM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완성시킨 롱 래스팅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피부 톤을 균일하게 지속시켜주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결을 연출할 수 있다.

시세이도, ‘토탈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 루스 파우더’ 출시


시세이도가 주변의 빛을 끌어모아 하루 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퓨처 솔루션 LX 토탈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 루스 파우더’를 출시한다.

퓨처 솔루션 LX는 피부 세포의 방어력을 높여 노화의 근본 원인을 억제하는 시세이도의 핵심기술만이 집약된 최고급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퓨처 솔루션 LX 라인의 탁월한 효능이 조화된 첫 번째 메이크업 제품으로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와 함께 어떤 피부도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광채 아우라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는 ‘퓨처 솔루션 LX 토탈 래디언스 파운데이션’은 시간이 지날수록 생성되는 피부 유분에 의해 메이크업이 칙칙해지는 것을 보완해주고 ’래디언트 입자’가 피부 유분의 양에 따라 피부 최적의 빛 반사율을 변화시켜 오랜 시간 본래 피부 같은 자연스러운 광채를 완성해준다.

‘퓨처 솔루션 LX 토탈 래디언스 루스 파우더’는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베일을 씌운 듯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제품이다. 초미립자의 부드럽고 섬세한 파우더 입자가 하루 종일 피부 속에서부터 투명한 빛을 뿜어내어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이니스프리, 건조한 겨울날에도 24시간 촉촉한 ‘윈터 쿠션’ 출시


이니스프리가 건조한 겨울날에도 24시간 마르지 않는 앰플 보습 ‘앰플 인텐스 쿠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의 신상품은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TM로 피부에 보습 막을 형성해 24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극보습 쿠션이다.

또한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화사하게 빛나는 앰플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걱정 없이 수분이 충전되는 수분 레이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더불어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SPF 34/PA+++의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설화수,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 출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향상하고 안색까지 화사하게 연출하는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설화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은 설화수 스킨케어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혁신적인 제품이다.

설화수의 대표 안티에이징 크림인 탄력크림 성분이 함유돼 하루 종일 스킨케어를 받은 듯 편안하게 피부의 U라인을 끌어올려 주며 빛 반사 에너지가 큰 블루 펄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 처짐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한 얼굴로 표현해준다.

조성아, 25년간의 뷰티 노하우 담은 ‘코어 블랙 에디션’ 한정 판매


조성아가 뷰티 업력 25주년을 기념해 ‘코어 블랙 에디션’을 특별 론칭하고 10월3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의 ‘코어 블랙 에디션’은 조성아의 25년간 뷰티 노하우와 철학을 그대로 담은 스페셜 프리미엄 라인이다.

‘코어 블랙 에디션’은 신개념 캡슐 파운데이션 제품 ‘앰핏 파운데이션’과 습식 하이라이터인 ‘대즐링 픽서 팩트’, 이중 펄을 담아낸 립 컬러 ‘대즐링 립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밀크 드롭 에멀션’으로 구성됐다.

‘앰핏 파운데이션’은 1회 사용량이 한 캡슐에 들어 있어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또한 프랑스령 청정의 섬 타히티의 타마누 오일, 지중해의 하얀 루핀씨 오일을 쪼개 만든 미립자 영양을 함유해 일반 파운데이션과 달리 영양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준다.

‘대즐링 픽서 팩트’는 피부에 감기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습식 공법의 하이라이터로 건조한 가을철에도 윤기 있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코어 블랙 에디션의 스킨케어 제품인 ‘밀크 드롭 에멀션’은 젤 타입의 제형이지만 피부에 롤링하면 수분감 있는 오일로 변하는 트렌스포밍 텍스처로 수분을 머금은 오일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어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보습감을 준다.

슈에무라, ‘마이 디어 마뜨 콜렉션’ 출시


슈에무라가 부드럽게 녹아들면서도 매트한 텍스처로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콜렉션(이하 마이 디어 마뜨 콜렉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마이 디어 마뜨 콜렉션’은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인 ‘루즈 언리미티드’ 립스틱의 한정판 제품으로 세련된 색감에 오묘한 펄감이 더해진 ‘마이 디어 푸시아’, 사랑스러운 ‘케미 핑크’와 ‘강남 핑크’, 감미롭게 녹아드는 ‘마이 스윗 코랄’, 가을 패션을 완성하는 ‘마이 디바 레드’ 등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6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른 색상과 쉽게 섞어 사용할 수 있도록 크림 타입의 텍스처를 고안해 아티스틱한 그라데이션과 매트함, 글로시함 등 질감을 활용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키스미, 물로 지워지는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슈퍼 필름’ 출시


키스미가 히로인 메이크 시리즈 최초로 물로 지워지는 ‘히로인 메이크 롱앤컬 마스카라 슈퍼 필름’을 출시한다.

신상품은 별도의 전용 리무버 없이 미온수만으로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필름 타입의 마스카라다. 물로 지워지지만 40도 정도의 미온수가 닿아야 세정이 가능하므로 일상생활에서는 번지지 않는다.

또한 물보다 가벼운 에어리 파우더와 속이 비어 있는 초경량 섬유질, 컬링을 고정시켜 주는 컬 셋 폴리머를 함유하여 깃털처럼 가벼울 뿐만 아니라 장시간 컬링이 처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이번 마스카라는 롱 래시 기능도 기존 마스카라에 비해 한층 더 강화되었다.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마스카라 중 가장 긴 5mm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긴 섬유질이 초경량 섬유질과 함께 작용해 더욱더 드라마틱한 롱 래시를 완성해 준다.

샤라샤라, 베이스 메이크업 ‘플라워 페어리 테일’ 라인 출시


샤라샤라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된 ‘플라워 페어리 테일’ 일러스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일러스트 라인은 BB크림 2종, CC크림 3종, 에어쿠션 6종 등 총 3개의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어쿠션은 샤라샤라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소녀같이 맑고 티 없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 특별히 일러스트 작가들과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BB크림은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을 돕는 ‘탑 탤런티드 스킨 비비 46’과 미세 펄이 함유되어 은은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키는 ‘내추럴 샤이닝 비비’ 등 2가지 종류다.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풍부한 보습감으로 촉촉한 물기를 머금은 듯 피부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CC크림은 1호 라이트 베이지, 2호 내추럴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의 ‘컬러 컨트롤 크림’과 촉촉한 수분 텍스처로 스킨케어 기능을 겸한 ‘모이스트 씨씨’로 구성됐다.

또한 샤라샤라에서 처음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에어쿠션 제품은 일러스트 라인인 ‘스윗 쿠션’ 4종과 광택감을 강조한 ‘글로우 쿠션’ 2종이 있다. 에어쿠션 전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독소 쏙쏙 ‘오일’, 피부 살리는 클렌징으로 변신하다!
▶ [뷰티신상] 부드러운 ‘텍스처 뷰티 아이템’
▶ [뷰티리뷰] 커리어 우먼 3인의 ‘라비다 멜라 비비크림 팩트’ 품평기
▶ 기자가 뽑은 연예인 물광 피부 BEST 5
▶ 걸스데이 혜리, 멋진 여자로 거듭난 ‘진짜 사나이’ 속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