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진짜 사나이 ‘케이윌’이 사랑한 “알로에 젤”

2014-10-16 11:01:37

[김희영 기자] 군인계의 ‘미남’으로 등극한 한 남자가 뜨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나이답지 않은 귀여운 입담으로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가수 케이윌이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면서 남성팬의 사랑까지 독차지하고 있는 것.

특히 케이윌은 군대 미남답게 자기관리가 철저한 남자. 군대 훈련 후 햇볕에 그을린 스킨케어 비법이 공개돼 군인을 남자친구로 둔 곰신들의 인터넷 서핑 열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케이윌이 군대까지 가지고 간 수딩젤을 통해 알로에의 효능과 간편하면서도 성별에 관계없이 촉촉한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소개한다.

POINT SKIN CARE
진짜 사나이’ 속 케이윌이 선택한 알로에젤


프로그램 속 케이윌은 자칭 ‘미남’으로 불리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적지 않은 나이지만 훈련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특히 선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으로 햇볕에 그을린 서경석에게 알로에젤을 건넨 케이윌은 뷰티 센스까지 지녔다는 평가. 30대 답지 않은 동안 외모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은 틈틈이 건조하고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하는 습관에서부터 시작된 것이다.

서경석은 끈적임이 없고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알로에 수딩젤을 온몸 구석구석 바르며 케이윌의 수딩젤 사랑에 동참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또한 얼굴뿐 아니라 목과 다리, 팔 등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한 다기능 알로에 제품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케이윌‘s CHOICE
SOOTHING & MOISTURE ALOE VERA 92% SOOTHING GEL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캘리포니아 CCOF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해 마일드하고 촉촉하게 전신에 사용 가능한 멀티 수딩젤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알로에베라 수딩젤은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 많은 뷰티터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 기본적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위해 스킨 오일을 두 방울 정도 섞어 사용하면 금방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갈라지는 손톱과 머리카락에도 바르면 효과적으로 반응한다.

또한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에 알로에젤을 넣어 사용하면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면도가 잦은 남성들은 면도 후 알로에베라 수딩젤을 발라주면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진짜 사나이’ 캡처, 네이처리퍼블릭,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태티서 ‘Holler’ M/V 속 ‘태연 메이크업’ 따라하기
▶ [뷰티테스트] 6대 ‘신상 파운데이션’ 품평기
▶ BIFF 레드카펫으로 본 여배우 헤어스타일
▶ [★ 다이어트] 한지혜-강소라-박세영, 여배우들의 ‘이유 있는 다이어트’
▶ 가을香 물씬 ‘로즈 브라운 메이크업’ by 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