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男心을 빼앗을 차세대 라이징 스타들의 비결은?

2014-10-29 11:45:55

[함리라 기자]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들이 찰랑이는 머릿결의 대표주자 전지현의 자리를 넘보고 있다.

할리우드에서 한국을 빛내고 있는 수현, 드라마 주연 자리를 꿰찬 시크릿의 한선화, 최근 연기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하연수, 그리고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애교만점으로 인기를 끄는 걸스데이의 유라.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청순하고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롱 헤어를 지녔다는 것.

무작정 기르기만 한다고 그들처럼 찰랑이는 머릿결을 가질 순 없다. 많은 노력과 투자로 일궈낸 그들의 헤어스타일. 헤어샵에가서 관리를 받는다면 더 예쁜 스타일링이 나오겠지만 비용도, 시간도 없다면 쉽고 간편한 홈케어에 집중하자.

근래에는 살롱 제품 못지않게 다양한 제품들이 브랜드마다 쏟아져 나오고 있다. 단계별 사용으로 전문가 못지않게 집에서도 할 수 있다.

STEP 1 ◆ SHAMPOO

노폐물 없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야 건강한 모발로 이어진다. 단순하게 씻어내는 것이 아니라 손마디 사이를 이용하여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자.


사이오스 오일 리페어 샴푸 천연 희귀 오일 배합인 캐스터오일, 마룰라오일, 행인오일이 모발 내부까지 침투해 극손상 모발을 케어하고 차분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꾸어 주고, CMC 보수 콤플렉스가 손상된 부분의 빈 공간을 채워 건강한 모발로 완성한다.

멜비타 엑스퍼트 리페어링 샴푸 검은 귀리 추출물이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주며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 입자로 벨벳처럼 부드럽게 윤기 있는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헤솔 오일리 스캘프 샴푸 천연생약, 해양바이오 소재 조성물을 이용하여 한국인에게 꼭 맞는 제품으로 두피 트러블 개선과 함께 손상된 두피모발을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 가능하다.

STEP 2 ◆ CONDITIONER

모발에도 섬유 유연제처럼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어야 찰랑이는 헤어로 이어진다. 적당량을 덜어 모발과 두피에 마사지한 후 잔여물 없이 깨끗하게 씻어낸다.


로레알 올레오 테라피 오일 인퓨즈드 컨디셔너 전 세계 헤어 디자이너들이 선택한 보태니컬 헤어 테라피로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을 위한 6가지 플라워 오일 블렌드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데저트에센스 그린 애플 앤 진저 컨디셔너 사과와 생강, 네틀의 추출물과 호호바 오일은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되살리고 수분을 공급한다.

STEP 3 ◆ TONIC

여름철 강한 햇빛에 노출되고 환절기로 바뀌며 아침저녁 강한 바람으로 건조해진 두피는 각종 유해물질과 염증으로 고통받고 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아 많은 신경을 쓰지 않는다. 간단하게 뿌리고 바르는 제품이 출시되었다.


헤솔 오일리 스캘프 토닉 과다한 피지, 가렵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약화된 모발을 강화시켜 주는 토닉으로 샴푸 후 타월 드라이한 상태에서 문제성 두피에 도포한 후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킨다. 두피 영양제이므로 헹구어 내지 않는 타입.

미장센 토탈안티에이징5 두피 에센스 롤 타입으로 간편하게 두피 마사지까지 가능한 탈모 방지 두피 에센스. 의약외품으로 인증받아 믿음직스럽다. 1개씩 4주간 체계적으로 사용하면 두피에 양모 및 탈모 방지 효과를 배로 준다.

STEP 4 ◆ OIL

외출전, 잔머리 없이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할 기적의 오일로 마무리. 욕심부려 과도한 사용은 과유불급. 단 한 방울 만으로 영양공급과 스타일링을 마무리해보자.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 열, 스타일링,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에 즉시 흡수되며 탄력을 위한 단백질, 윤기를 위한 지방산과 오메가-3 오일 및 비타민, 보호를 위한 항산화물을 공급해준다. 잔여물을 남기지 않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헤솔 센스티브 헤어 앰플 토마토, 라이코펜 항상화 기능과 베타글루칸의 치마버섯 보습 기능이 두피 자극 및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킨다. 앰플형태라 펌, 염색 등 손상되고 거칠어진 모발에 안성맞춤이며 마르거나 젖은 모발,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미장센 샤이닝 케어 다이아몬드 광채 세럼 미세한 다이아몬드 파우더가 함유되어 모발 빛 반사율이 증가해 바르는 순간 눈부시게 빛나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 모발 표면 영양 코팅으로 푸석거림도 사라져 자연스러운 모발 광채가 부여된다.
(사진출처: 헤솔 , 사이오스, 멜비타, 모로칸오일, 미장센, 로레알, 데저트에센스, bnt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건성녀 6인의 이니스프리 ‘윈터 쿠션’ 사용기
▶ [뷰티분석] 전설의 마녀 제작발표회, 한지혜의 핑크빛 메이크업
▶ 가을을 대표하는 BEST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 4억 향수! 불가리 ‘오페라 프리마’ 세계에서 시선 집중
▶ 환절기 유아 아토피, ‘보습’으로 충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