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연령대 맞춤 품격 이벤트

2015-03-27 14:22:28

[김희영 기자] 뷰티 트렌드에 연령층이 다양해지면서 이벤트도 특색 있게 변화하고 있다.

뷰티 브랜드가 많이 생겨나면서 연령층에 맞는 제품 특성화도 함께 이루어지고 있는 중이다.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나이에 맞춰 뷰티 이벤트도 점점 늘고 있는 추세. 훨씬 더 집중도와 흥미를 높일 수 있는 행사로 인식되고 있다.

폴라초이스에서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팝업스토어 오픈 및 대표 폴라 비가운의 간담회를 진행한다. 낫츠는 새학기 피부 관리 이벤트를 실시하고 카트린에서는 신상품 관련 프리 론칭 이벤트를 연다. 스킨푸드에서는 멤버십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폴라초이스, 창립 2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오픈


폴라초이스에서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3월2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995년 미국 시애틀에서 론칭해 올해 20주년을 맞는 폴라초이스의 브랜드 히스토리 전시 및 베스트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핸드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샘플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스탬프를 모으면 무료 음료와 함께 폴라초이스 매장에서 선착순 300명 한정 쿠폰 북을 증정한다.

또한 폴라초이스의 대표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이 2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내한하여 직접 소비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폴라초이스는 3월28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폴라 비가운이 진행하는 뷰티 간담회를 개최한다.

낫츠, 새학기 피부 관리 이벤트 진행


낫츠는 새 학기를 맞은 중, 고,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1명당 약 10만 원 상당의 낫츠 제품들을 증정하는 ‘새학기 피부 관리 이벤트’를 4월7일까지 진행한다.

‘새학기 피부 관리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낫츠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지원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10만 원 이내에 선택한다. 그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본인 인증을 할 수 있는 학생증을 올리면 된다.

이번 ‘새학기 피부 관리 이벤트’ 참여자가 지원받을 수 있는 제품은 낫츠의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새 학기 여성 학생들을 위한 ‘스틱파운데이션’, ‘립무스’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건강한 피부를 위한 여성 기초화장품 ‘28레미디 밸런싱 토너’, ‘28레미디 밸런싱 데이 모이스춰이저’ 등이 준비됐다.

또한 거칠어진 남학생 피부를 위한 ‘로버스트 선로션’, ‘28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 등과 미백을 위한 ‘화이트 루미네어 스팟 코렉팅 크림’, ‘링클 리페어링 핸드크림’ 등이 지원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4월13일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알 수 있다.

카트린,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프리 론칭 이벤트 진행


카트린이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출시를 앞두고 4월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프리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정식 론칭을 앞둔 ‘내추럴 100 미네랄 썬킬 RX’ 제품을 미리 체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기대평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남겨준 분들 중 20명에 한해 체험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5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내추럴 100 썬킬 RX’의 기대평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적고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 한 URL을 함께 남겨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4월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스킨푸드, 멤버십 키트 증정 행사 실시


스킨푸드가 스킨푸드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회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3월31일까지 스킨푸드 ‘멤버십 키트’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멤버십 키트’는 2015년 새롭게 개편된 멤버십 혜택 중 하나로 S클래스와 VVIP회원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키트’는 디자인 패브릭 회사 네스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된 ‘스킨푸드 X 네스홈’ 패턴 패브릭을 활용한 에코백과 파우치로 특별함을 더했다.

스킨푸드 최우수 등급인 S클래스에게는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2종 혹은 로열허니 2종과 함께 ‘스킨푸드 X 네스홈’ 에코백을 증정하며 VVIP등급에게는 프리미엄 토마토 화이트닝 1종 혹은 로열허니 1종 및 파우치를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MODEL REAL INTERVIEW ②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2015 F/W 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2. 숏 헤어
▶ ‘황신혜-미쓰에이 민…’ 꿀피부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