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4월 함께 하기 딱 좋은 아이템

2015-03-31 17:28:10

[김희영 기자] 4월과 함께 시작하기 딱 좋은 베스트 신상품이 출시됐다.

데이트의 계절 봄과 함께 벚꽃 나들이를 위한 핫 뷰티 제품을 찾게 된다. 이전보다 더욱 매력적인 컬러와 화사함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 또한 미세먼지가 급격히 많아지게 되면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세 먼지를 깨끗하게 닦아내줄 클렌징 제품부터 봄의 싱그러움을 입술에 담을 수 있는 립스틱까지 4월에 함께 하기 좋은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샤넬, 업그레이드 ‘루쥬 코코’ 출시


샤넬이 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루쥬 코코’ 립스틱을 출시했다.

5가지 계열의 장난기 넘치는 ‘레드’, 섬세한 ‘핑크’, 부드러운 ‘베이지’, 강렬한 ‘플럼’, 상큼한 ‘오렌지’로 구성돼 여성들이 선호하는 총 2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루쥬 코코’의 생생한 컬러감은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 또는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극대화시키며 사뭇 다른 분위기의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기존 제품보다 더 부드러운 발림성, 반짝이는 광택, 선명한 발색력,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장점을 부각시킨 올인원 립 제품이다. 호호바, 미모사, 해바라기 추출물 성분들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플럼핑 효과와 함께 발색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지속시켜주고 광채를 유지해준다.

안나수이, ‘프로텍티브 비비크림’ 출시


안나수이가 자외선 지수가 높은 봄을 맞아 신제품 ‘프로텍티브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프로텍티브 비비크림’은 땀과 피지에 화장이 뭉개지기 쉬운 봄과 여름철에 가볍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는 아이템으로 로션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 팩트나 파우더로 따로 마무리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량의 포어 포커스젤이 모공을 빈틈없이 메꿔 주고 피부 결을 균일하게 만들어 비비 크림 하나만으로도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안나수이 ‘프로텍티브 비비크림’은 과다 피지를 잡아주고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시간이 지나도 뭉침이나 다크닝 현상을 방지해준다.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강력한 UV차단 기능을 제공해 자외선 축척을 막는데 탁월한 제품이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미디움 베이지 2가지로 출시된다.

비오템,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4종 출시


비오템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기존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을 리뉴얼한 신개념 발효 수분크림으로 발효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 함량을 10%나 늘려 보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

또한 지복합성, 중건성, 건성, 극건성 등 다양한 피부 타입을 고려해 ‘수퍼 아쿠아수르스 프레쉬 젤 크림’, ‘수퍼 아쿠아수르스 건성용 수분크림’, ‘수퍼 아쿠아수르스 리치 젤 크림’, ‘수퍼 아쿠아수르스 영양 밤 크림’ 등 4가지 텍스처로 선보여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슈에무라, 봄 맞이 ‘톤 업’ 피부를 위한 신제품 2종 출시


슈에무라에서 봄을 위해 피부 본연의 톤 업을 도와주는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과 ‘포어레이저 CC 무스’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블랑크로마 톤 업 클렌징 오일’은 메이크업 클렌징의 개념을 넘어 피부에 축적된 멜라닌 세포 각질을 씻어내 피부 광채를 살려주고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진흙 추출물 성분에 클렌징 오일의 명가 슈에무라만의 얼티메이트 리무버 시스템이 더해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번에 깨끗이 지워낼 수 있다.

또한 올해로 출시 25주년을 맞는 슈에무라의 무스 베이스인 ‘포어레이저 CC 무스’는 모공을 커버해 매끈한 피부 결 연출을 돕고 공기처럼 가볍고 얇은 무스 입자가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 다크닝 없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돼 붉은 피부, 칙칙하고 얼룩덜룩한 피부의 안색을 맑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자외선 차단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랑콤, 미세먼지 차단 스페셜 스킨케어 3종 세트 출시


랑콤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와 클렌징 폼, 진동클렌저 기기로 구성된 미세먼지 차단 스페셜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선보인다.

랑콤의 이번 세트에는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고 차단하기 위한 랑콤의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인기 클렌징기기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진동클렌저가 포함되어 있다.

세트 구성은 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게 도와주는 랑콤의 자외선 차단제 ‘UV 엑스퍼트 XL-쉴드™ SPF 50 PA+++’와 오염 물질에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 랑콤 ‘블랑 엑스퍼트 퓨리파잉 폼’, 손 세안보다 30배 더 깨끗하게 세안해주는 클라리소닉의 클렌징 디바이스 ‘핑크 미아2’로 구성됐다.

랑콤 ‘UV 엑스퍼트’는 10년 연속 국내 자외선 차단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미세먼지가 피부에 흡착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안티-폴루션 기능이 더해져 2015년 새롭게 출시됐다. 색상은 총 3가지로 투명한 색상의 자외선 차단제와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BB 컴플리트,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 구성됐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 퓨리파잉 폼 클렌저’는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세안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세트에 특별히 포함된 클라리소닉의 핑크 미아2 클렌징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손 클렌징보다 훨씬 뛰어나고 자극적이지 않게 딥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미세먼지를 씻어내는데 효과적이다.

바이오더마, ‘포토덤 선케어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바이오더마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포토덤 미네랄 스프레이’와 어린이 전용 ‘포토덤 키드 선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바이오더마 포토덤 라인 전 제품은 콜리파지수가 1이상 3미만인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한 ‘포토덤 미네랄 스프레이’는 콜리파지수가 2.5로 균형 있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네랄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이며 생후 6개월 이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기존 제품을 스프레이 타입으로 리뉴얼하면서 플루이드 텍스처를 통한 발림성과 사용감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피부 보정 및 톤 업 효과까지 제공한다.

‘포토덤 키드 선크림’은 콜리파지수가 1.6이며 블루 컬러의 텍스처를 활용해 아기 피부에 꼼꼼하게 바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블루 컬러 텍스처를 피부에 펴바르면 텍스처 색이 투명하게 변해 아이들이 재미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크리니크, ‘크리니크 립 팝’ 출시


크리니크가 선명한 발색,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단장한 새로운 립스틱 라인 ‘크리니크 립 팝’을 출시한다.

신제품 ‘크리니크 립 팝’은 또렷하고 풍성한 발색은 물론, 입술을 매끄럽게 준비시켜 주는 프라이머가 함유된 포뮬러로 8시간 동안 촉촉한 윤기와 발색을 지속시켜 주는 궁극의 립스틱이다.

핑크, 코랄, 레드, 누드 톤까지 12가지 생기발랄한 컬러들로 구성됐으며 보이는 색상 그대로 또렷하게 발색되고 미끄러지듯 밀착되는 발림성으로 봄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입술을 쉽게 연출해 준다.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출시


시세이도가 물이 닿으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구현하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퍼펙트 UV 프로텍터’를 출시한다.

‘퍼펙트 UV 프로텍터’는 시세이도 최초로 개발한 웻포스 기술을 적용해 물이나 땀과 만나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물속에 있는 미네랄 극과 퍼펙트 UV 프로텍터에 함유되어 있는 이온 미네랄 센서가 서로를 강력하게 잡아당겨 자외선 차단 막 위에 강력한 방수 기능을 지닌 차단막을 하나 더 만들어낸다.

미세한 굴곡에도 고르게 발리고 요철이나 모공에 끼이지 않도록 해주는 수퍼 베일 UV 360 기술이 어떠한 각도에서도 자외선의 침투를 완벽하게 막아내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비누와 같은 일반 클렌저로도 손쉽고 말끔하게 지워지기 때문에 별도의 오일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거나 이중 세안할 필요가 없다.

벨포트, ‘곰돌이 향수’ 모스키노 토이 국내 공식 첫 출시


벨포트가 독특한 디자인과 향을 뽐내며 글로벌 시장에서 패셔니스트들의 잇아이템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모스키노 토이’ 향수를 국내에 공식으로 첫 출시했다.

‘모스키노 토이’는 테디베어 인형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일명 ‘곰돌이 향수’로 세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유리병 일색인 향수들과는 달리 곰돌이 인형의 머리를 열면 향수가 나오는 독특한 구조를 채용해 모스키노만의 개성 넘치는 감성을 보여준다.

모스키노의 새로운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Jeremy Scott)이 임팩트 있게 선보이는 첫 제품으로 패키지에 맞게 매장 진열도 장난감 거치대 모습을 한 매대와 함께 위트 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모스키노 토이는 남녀공용 향수로 탑노트는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인 주니퍼 베리와 카르다몽으로 이루어져 있어 첫 향이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하트노트는 제비꽃과 들장미 등의 부드러운 향을 자랑하고 베이스 노트는 시더우드, 샌달우드, 아카시아 등 따뜻하면서 잔잔한 향을 남겨 테디베어의 부드러운 털을 연상시킨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새 학기 개강맞이 ‘피부 관리법’
▶ [뷰티 핫플레이스] 봄맞이 뷰티 데이트 코스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FW 2015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 MODEL REAL INTERVIEW ②
▶ 황신혜 동안 셀카, 청순함이 물씬 “피부에 수분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