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심쿵’ 주의 이벤트

2015-04-14 11:20:09

[김희영 기자] 마음 떨리게 하는 ‘심쿵’ 이벤트가 준비됐다.

브랜드마다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는 차별화 마케팅이 눈에 띈다. 특히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마음 떨리게 하는 선물들이 더욱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더바디샵은 브랜드 모델 공유와 함께 하는 허그 이벤트를 진행하며 베르사체 향수는 가방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아베다는 걷기대회를 통한 기부 행사를 개최하며 뉴트로지나는 곽정은 에디터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나눔 플리마켓을 열어 기부 이벤트를 실시하며 에뛰드하우스는 지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장을 확대한다. JMW는 미용인들과 브런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듣기만 해도 설레는 ‘심쿵’ 유발 뷰티 이벤트를 소개한다.

더바디샵, 디지털 마케팅 강화 이벤트 실시


더바디샵은 4월14일 사진 공유 기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공식 계정을 오픈함과 동시에 신규 모델 공유를 활용한 유저 맞춤형 바이럴 영상인 ‘공유와 심쿵 러브 허그 스토리’도 선보였다.

현재 15만 3천명 이상의 SNS 팬을 확보하고 고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더바디샵은 이번 인스타그램 론칭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확장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밝고 건강한 브랜드 특유의 ‘비비드(Vivid)’ 컬러와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더바디샵은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론칭을 기념해 새로운 모델 공유를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THEBODYSHOP_OPEN)를 진행한다. 나를 ‘심쿵’하게 만든 공유의 이미지를 골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한 후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 드 뚜왈렛’ 30ML 정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4월30일 발표할 예정이다.

베르사체 향수, 50ml 이상 구매 시 ‘베르사체 퍼퓸 위켄드 백’ 증정


베르사체 향수가 5월 한 달간 베르사체 향수 50ml 이상 제품을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르사체 퍼퓸 위켄드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활용도 높은 가방을 추가로 증정하기 때문에 조기 종료 될 가능성이 큰 이벤트로 향수를 구매하려고 했던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베르사체는 패션을 리드하는 최고의 패션 하우스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브랜드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베르사체 향수를 선보인 후부터 패션의 명성에 향기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베다, ‘2015년 물을 위한 걷기대회’ 개최


아베다가 4월24일 남산 백범 광장에서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대회’를 진행한다.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걷기대회 중 하나로 개발도상국 여인들과 어린이들이 물을 구하기 위해 하루 동안 걷는 평균 거리인 6km를 걷는 행사로 약 1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느끼고 물 부족 국가에 직접적인 기부한 뜻 깊은 행사다.

한국에서 6번째로 개최되는 물을 위한 걷기 대회는 6km 걷기를 완주하는 참가자 1인당 1만 2천원의 기부금이 자동으로 적립되며 완주 후 아베다 공식카페를 통해 참여인증을 하는 분에 한해 봉사활동 3시간을 인증해줄 예정이다.

뉴트로지나,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프로모션 실시


뉴트로지나는 연애 멘토 & 칼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매력적인 향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향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트로지나의 ‘기분 좋은 향기에 수분을 담다’ 향기 프로모션은 연애 멘토로서 곽정은 에디터가 추천한 올봄 매력 어필 포인트인 ‘향기’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곽 에디터가 추천한 바디로션 4종과 핸드크림 1종 등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의 향기 있는 바디 제품에서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완벽하게 채워주며 은은한 향으로 피부를 매력적으로 가꿔주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까지 세트로 구성돼 간편한 구입이 가능하다.

닥터 브로너스, 5월 가정의 달 앞두고 ‘나눔 플리마켓’ 참여


닥터 브로너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16일 진행되는 ‘호이 스타일 나눔 플리마켓’에 참여해 뜻 깊은 기부를 실천한다.

닥터 브로너스는 지난해 10월부터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진행하는 토크 콘서트 ‘호이 스타일 매거진 쇼’의 공식 협찬사로 2014년 ‘Happy 연말 자선 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4월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청담 씨끌드로에서 진행되는 ‘호이 스타일 나눔 플리마켓’에서는 닥터 브로너스를 포함해 무슈, 올리버 스윗, 루이강 쇼콜라티에 등 다양한 뷰티, 패션, 푸드 브랜드가 참여해 플리마켓 형태로 판매한다.

또한 조권, 김지훈, 소유진 등 스타들의 소장품도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리마켓이 개최되는 씨끌드로는 가수 빽가와 동생 백광현씨가 운영하는 선인장 전문 라이프스타일 숍 & 카페로 최근 트렌디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


에뛰드하우스가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했다.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신논현점은 브랜드 감성인 ‘프린세스 무드’를 가득 담아냈으며 더욱 세심해진 제품 체험 공간 등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 신논현점은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브랜드 감성을 살렸다. 클래식한 수납장과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아기자기한 소품 등으로 한 번쯤은 동경하던 판타지를 실현할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들이 매장에서 좀 더 편리하게 화장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동선을 고려한 배치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상시 거주하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바’, 젤 네일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 바’ 등 메이크업 스튜디오 시설을 갖춰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JMW, ‘제9회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 진행


JMW가 미용인 건강지킴이 캠페인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9회째 맞이한 ‘행복한 브런치 이벤트’는 미용인들을 위한 JMW의 대표 프로젝트로 직업 특성상 불규칙한 식사가 잦은 미용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브런치를 전달하는 행사이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되어 지금까지 총 78곳의 살롱과 1031명의 헤어디자이너들이 이벤트의 주인공이 됐다.

서울 및 경기 지역에 있는 살롱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4월30일까지 JMW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풀이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된 미용인에게는 당일 아침 만들어진 따뜻한 브런치와 함께 JMW의 신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벚꽃축제 가기 전에 ‘준비할 것’
▶ [뷰티이벤트] 봄 맞이 특별 행사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TIP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