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여름 맞춤형 화장품

2015-06-25 19:53:09

[김희영 기자] 야외 활동이 본격화되는 여름철에 딱 맞는 신상 화장품이 출시됐다.

국내에서 유행하고 있는 메르스 여파로 길거리에 사람들은 줄었지만 깨끗한 손 씻기와 청결 유지는 지속되어야만 한다. 실외 활동이 잦은 이들은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에 누구보다 더 신경써야 할 것.

특히 여름이라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면 계절 맞춤형 화장품을 챙겨보자. 한 여름 더위를 물러나게 할 똑똑한 신제품을 소개한다.

비오템, ‘비타민 썬 스프레이’ 출시


비오템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과 함께 야외 활동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 보호를 돕는 ‘비타민 썬 스프레이’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비오템의 바디 썬 케어 라인에서 새로이 선보이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비오템만의 특수 자외선 차단 필터 성분이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바닷물, 바닷바람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브랜드의 독자적인 발효 공법으로 자외선에 자극받기 쉬운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 E와 글리세린이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베네피트,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 마스카라’ 출시


베네피트가 컬러풀한 아이 메이크업이 주목 받는 계절 여름을 앞두고, 한층 대담하면서도 섹시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 &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아 리얼 컬러 라이너’는 속눈썹 사이를 빈틈없이 채워주는 컬러 젤 라이너 펜으로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에 내추럴 브라운, 네이비 블루, 딥 퍼플, 카키 그린 등 총 4가지 컬러를 추가해 출시된다. 평소 컬러 라이너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깊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링 아이템 ‘데아 리얼 마스카라’에 브라운, 블루 2가지 컬러를 추가한 컬러 마스카라도 함께 출시한다. ‘데아 리얼 컬러 마스카라’는 마치 인조 속눈썹을 붙인 듯 길고 풍성한 속눈썹에 깊은 컬러가 입혀져 바르기만 해도 인형처럼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다.

A.H.C, ‘클린 앤드 클렌징’ 출시


A.H.C가 자연에서 찾은 천연 유래 세정제인 비누풀꽃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젤 ‘클린 앤드 클렌징’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화학계면 활성제 대신 천연 세정 효과로 유명한 비누풀꽃 추출물을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저자극 클렌징 젤이다. ‘세탁소의 풀’이라 불리는 비누풀꽃에서 추출한 순수 자연거품이 미세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

메이크업 리무버와 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적용해 이중 세안 없이 원스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촉촉하고 밀착력 높은 클렌징 젤이 묵은 각질 및 모공 속 피지를 구석구석 녹여주며 부드럽게 롤링 후 물을 묻혀주면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기 때문에 번들거림이나 미끈거림 없이 깔끔하고 쾌적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 비오템과 함께 ‘클렌징 시너지’ 한정 세트 출시


클라리소닉이 비오템과 함께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지성 피부를 위해 ‘클렌징 시너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라리소닉과 비오템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클라리소닉의 손보다 6배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비오템의 모공 케어 시스템이 만나 지성피부를 위한 최적의 클렌징 세트를 구성해보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클라리소닉과 비오템은 모공과 피지케어에 특히 관심이 많은 지성인을 위한 클렌징 세트를 구성해 성별에 따른 베스트 클렌징 아이템을 구성했다.

지성피부 타입의 여성은 초당 300회의 미세한 물살 움직임으로 모공 속을 클렌징 해주는 ‘클라리소닉 미아2’와 여드름 전용 의약외품 승인을 받은 ‘퓨어펙트 스킨 여드름 전용 클렌징 젤’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지성피부로 고민인 남성은 ‘클라리소닉 미아2’와 ‘비오템 옴므의 티쀼르 클렌저 제품’이 포함된 클렌징 세트를 구매하면 된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솔루션’ 출시


아티스트리가 여성들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체계적 홈더마 칵테일 프로그램인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솔루션’을 출시한다.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솔루션’은 여성들의 피부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복합적이고 유기적인 문제를 보이는 것에서 착안해 보다 근본적이고 체계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혁신적인 홈더마 칵테일 솔루션이다.

아티스트리 솔루션은 수분 광채 솔루션, 광채 탄력 솔루션, 처짐 잡티 솔루션, 주름기미 솔루션 등 총 4개로 구성됐다. 6주간의 집중 케어 프로그램으로 반복되는 피부 문제를 자연스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닐라코, ‘블루밍 쉴드 크림 & 마스크’ 출시


바닐라코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블루밍 쉴드 워터풀 젤 크림’과 ‘블루밍 쉴드 하이드라 케어 마스크 시트’를 출시했다.

‘블루밍 쉴드’ 라인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황사, 미세먼지 등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제품군으로 ‘벛꽃 쉴드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밍 쉴드 워터풀 젤 크림’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오일 프리 젤 타입 크림이다. 히알루론산 입자가 수분 에너지를 채워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시원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진정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식스틴브랜드, ‘16 펜슬 라이너’ 출시


식스틴브랜드(16Brand)에서 여름철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오토타입 펜슬 아이라이너 ‘16 펜슬 라이너’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펜슬 라이너’는 리퀴드 제형을 펜슬에 담아 바르자마자 밀착되는 휘발성 성분이 특징으로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빠른 밀착력과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다. 쓰고 싶은 양만큼 돌려 사용 가능하고 하단에 내장된 샤프너로 내용물을 날렵하게 다듬을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크리미하면서도 선명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단색 3컬러와 은은한 펄감의 미세한 펄 아이라이너 2컬러,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글리터 아이라이너 3컬러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코코넛 오일’ 한정수량 온라인 선출시


닥터 브로너스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을 공식 론칭에 앞서 온라인을 통해 한정수량 선출시한다.

‘유기농 코코넛 오일’은 고품질 코코넛 산지로 유명한 스리랑카 코코넛 트라이앵글 지역에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을 이용해 만들었으며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이 적용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다.

코코넛 오일은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53% 정도로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또한 코코넛 오일의 중사슬 포화지방산은 체내 지방으로 축적되지 않고 곧바로 연소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며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아로마티카, ‘칼렌듈라 논나노 유브이 프로텍션’ 출시


아로마티카에서 뜨거운 햇볕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저자극 & 무향의 3중 기능성 썬 케어 ‘칼렌듈라 논나노 유브이 프로텍션 SPF30 / PA+++’을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피부에 유해한 실리콘 오일을 배제하고 자연에서 얻은 순수 식물성 오일을 사용한 저자극 썬 크림으로 정제수 대신 사용된 칼렌듈라꽃 추출물과 유기농 시어버터, 녹차, 코코넛 오일 등의 성분이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특히 피부 자극 임상 시험을 통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임산부와 아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3중 기능성 인증을 더한 에센셜 멀티 썬 케어 제품.

용카, ‘마스크 103 & ‘마스크 105’ 출시


용카에서 과다피지를 잡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줄 특급 아이템 ‘마스크 103’과 ‘마스크 105’를 출시했다.

용카의 마스크 라인은 정화와 안색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몬모릴로나이트, 벤토나이트, 카올린의 3가지 클레이로 구성된 노폐물 배출 마스크이다. 천연성분 99%로 구성된 마스크 103과 105는 여름철 피부 고민의 주원인인 피부의 과다피지를 잡아줘 피부를 깨끗하게 해주며 모공을 수렴하여 안색을 밝혀주고 피부에 놀라운 광채를 준다.

특히 ‘마스크 103’은 과다 피지를 흡착해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효과적이며 ‘마스크 105’는 유수분 밸런스의 불균형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샘케이, 자외선 이중 차단 ‘더블 이펙트 라인’ 출시


샘케이가 피부 겉에서는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고 속에서는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까지 막아주는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을 출시했다.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샘케이 더블 이펙트 라인은 ‘더블 이펙트 비타민 썬 프로텍션’과 ‘더블 이펙트 비타민 비비’로 구성됐다.

특히 ‘더블 이펙트 비타민 썬 프로텍션’은 샘케이가 찾아낸 히아루론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폴리글루타믹애씨드의 3가지 보습성분의 최상의 조합인 ‘아쿠아 드롭 콤플렉스(Aqua Drop Complex)’를 함유해 외부활동 및 건조한 환경에 의해 빼앗길 수 있는 피부의 수분을 효과적으로 잡아줘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같은 라인인 ‘더블 이펙트 비타민 비비’는 비비 특유의 잿빛을 없애고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을 연출하며 피지 흡착이 뛰어난 다공성 구상 파우더가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미미앙, ‘해골 마스크팩’ 출시


씨엔엠 미미앙이 독특한 해골 프린팅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미미앙 마스크팩’은 해골 마스크팩 2종 외 동물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별로 기본 보습 기능뿐 아니라 탄력 강화, 미백 기능, 주름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매일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독특한 해골 프린팅의 ‘미미앙 로즈 해골 미네랄 마스크’는 사람의 체액과 유사한 해양심층수의 미네랄 성분을 담아 최적의 보습으로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다마스크장미꽃수에서 추출한 식물추출성분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윤택하게 가꾸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 [뷰티이벤트] 브랜드 실속 프로모션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스타뷰티 줌인] 장나라-고성희-보아, ‘드라마틱 메이크업’ 스타일 엿보기
▶ 박한별-다솜, ‘정글의 법칙’ 미녀들의 광채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