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포미족을 위한 실속 이벤트

2015-07-10 11:04:30

[최우진 기자] 뷰티 업계가 포미족(For Me 族)을 만족시킬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포미족(For Me 族)이란 싱글족의 진화 형태로 자신을 위한 가치 소비에 적극적인 20~30대 여성을 칭한다. 그들의 소비 트렌드는 대체로 개인적이며 자기 만족적인 성향이 강해 특히 고관여 제품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여러 뷰티 브랜드가 포미족을 위해 품질, 가격, 알파까지 모두 잡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샘케이는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스킨푸드는 여름맞이 최대 50%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지듀는 신제품 론칭 기념 할인, 증정 이벤트를 폴라초이스는 에코백을 선물 이벤트를 한다. 홀리카 홀리카는 틴트 스틱을 4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BRTC는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과 덤까지 얻는 프로모션에 참여해 자기 만족감을 높여보자.

샘케이,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마스크’ 증정 이벤트 진행


샘케이가 신제품 ‘더블이펙트’ 라인 출시 기념 비타민C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30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더블 이펙트 라인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제품인 ‘VC캡슐 컨센트레이트 마스크’는 국내 유일 비타민C 안정화 특허 기술로 탄생한 VC캡슐이 가득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자외선으로 인한 칙칙한 톤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파라벤, 인공 색소, 광물성 원료, 동물성 원료, 벤조페논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5-Free 처방’으로 민감해진 여름철 피부를 자극 없이 진정시켜준다.

스킨푸드, ‘스킨푸드 빅세일’ 실시


스킨푸드가 바캉스 시즌인 7월을 맞아 8일부터 11일까지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스킨푸드 빅세일’을 진행한다.

빅세일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모든 회원이 20~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기간 내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스킨푸드는 올해 멤버십 제도를 새롭게 개편, 등급을 세분화해 각 등급별 진입 장벽을 낮췄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게 생일 할인 혜택 제공, 등급별 키트 및 선물 증정, 브랜드 자체 클래스 참석 기회 제공, 온라인 몰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이지듀,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이지듀가 바캉스철을 맞이해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이지듀 플러스 선’ 라인을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7월31일까지 이지듀 플러스 선 제품 구매 시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또는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러스 포켓 선티슈’ 10매와 여행용 아쿠아 파우치를 증정한다. ‘플러스 포켓 선 티슈 20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사이즈 지듀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4개와 여행용 아쿠아 파우치를 준다.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또는 ‘플러스 브라이트닝 선 로션’,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 를 함께 구매 시 각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여행용 아쿠아 파우치와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10매, 이지듀 스페셜 3종 키트를 추가 선물한다.

‘플러스 포켓 선 티슈 20매’와 ‘모이스처 에센셜 미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역시 10% 할인된 금액과 ‘플러스 포켓 선 티슈 10매’와 함께 여행용 아쿠아 파우치, ‘플러스 울트라 라이트 선 에센스’ 4개를 함께 증정한다.

폴라초이스, ‘써머 에코백’ 증정 이벤트 진행


폴라초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써머 에코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폴라초이스 가로수점, 로데오점, 홍대점을 비롯해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특별 제작한 ‘써머 에코백’을 증정한다. ‘써머 에코백’은 100% 면 소재로 제작되어 무게가 가볍고 보관이 용이하며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철 외출 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가로수점에서는 론칭 20주년 기념으로 7, 8월 두 달 간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로수점 근처에서 배포되는 리플렛을 받아 브랜드 매장으로 가져오면 베스트 제품 샘플을 증정한다.

홀리카 홀리카, ‘물방울 틴트 스틱’ 할인 이벤트 진행


홀리카 홀리카가 여름철에도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입술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적셔줄 ‘물방울 틴트 스틱’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물방울이 떨어진다!’를 진행한다.

7월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외선과 건조한 입술에 물방울의 촉촉함을 선사하고자 마련된 서머 서프라이즈 행사로 베스트셀러 ‘물방울 틴트 스틱’을 특별가에 구입할 수 있다.

‘물방울 틴트 스틱’은 입술 컬러만으로도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려 선명하고 매력적인 여름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킨다. 입술에 닿자마자 터지는 물방울 텍스처가 입술에 그대로 흡수, 입술 표면에 잔여감을 남기지 않고 컬러만 쏙 스며들어 끈적임없이 맑게 빛나는 입술 표현을 돕는다.

수분 함량 40% 이상 워터베이스 포뮬러가 함유되어 입술에 닿는 순간 실제 물방울이 맺힌 듯 즉각적으로 입술에 녹아 드는 촉촉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다.

BRTC, ‘BRTC 블루 멤버스 9기’ 모집


BRTC가 든든한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해 줄 ‘BRTC 블루 멤버스’ 9기를 7월26일까지 모집한다.

‘블루 멤버스’는 브랜드 상징인 ‘BLUE’의 청결함과 신선함, 매니아들을 의미하는 ‘MEMBERS’가 합쳐진 뜻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뷰티 트랜드에 관심이 많은 젊고 활기찬 서포터즈 그룹이다. 9기로 발탁되면 8월부터 6개월간 활동하며 BRTC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온, 오프라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블루 멤버스에게는 신제품 및 정품 체험 기회를 매달 제공하고 뷰티 클래스 및 언론매체 인터뷰 촬영 기회 우선권을 부여한다. 또한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황정음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매 미션 수행 시 우수자를 선발해 추가 혜택을 부여하며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상과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선발 인원은 총 100명으로 SNS 활동이 활발하고 화장품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
▶ ‘오빠들 심쿵 주의보’ 러블리 끝판왕 박보영 스타일링
▶ ‘프로듀사’ 신디의 붉고 촉촉한 입술, 아이유 립스틱이 궁금해!
▶ ‘뜰 틈이 없다!’ 파운데이션 피부 완벽 밀착법
▶ ‘프로듀사’ 신디의 반격, 그 장면 속 아이유 화장품 어디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