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피부 회복 시즌 가을 대비 NEW 아이템

2015-08-20 15:44:11

[최우진 기자] 어느덧 여름 막바지를 지나 가을을 알리는 ‘처서’가 다가왔다.

여름 내 강한 자외선으로 그을리고 칙칙해진 피부를 되돌릴 시점. 세심한 스킨케어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피부 노화는 급속도로 진행될 것이다. 특히 여름 야외 활동으로 빠져나간 수분 충전이 급선무.

여러 뷰티 브랜드가 여름철 망가진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을 출시한다.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줄 크림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향수, 남성 피부를 위한 쉐이빙젤, 가을 메이크업 제품까지 확인해 건강한 피부로 가을을 맞이해보자.

구달, ‘수분장벽 리퀴드 & 아이크림’ 출시


구달(goodal)이 스테디셀러 ‘수분 장벽’ 라인의 새로운 제품 ‘수분 장벽 리퀴드’와 ‘수분 장벽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빈틈없이 진한 보습력을 지닌 ‘수분 장벽 리퀴드’는 토너, 에멀전, 에센스의 영양을 담은 3in1농축 텍스처로 기초 첫 단계에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피부 각질층에 위치한 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스쿠알란, 히알루론산, 프로폴리스, 알라토인, 우레아가 함유돼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여린 눈가를 위한 ‘수분 장벽 아이크림’은 눈가 보습, 탄력, 칙칙함을 케어하는 동안 보습 아이크림이다. 수분자석(펜타비틴) 성분이 피부 수분을 끌어당겨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처진 눈가에 탄력을 잡아줘 환하고 또렷한 눈매로 가꿔준다.

끌로에, 9월 ‘오 드 뚜왈렛’ 출시


끌로에가 9월 새로운 여성 향수 ‘끌로에 오 드 뚜왈렛’을 국내 출시한다.

‘끌로에 오 드 뚜왈렛’은 프레쉬, 머스키, 플로럴 계열 여성 향수다. 탑에서는 베르가못이 프레쉬함을 더하고 가드니아와 조화를 이룬 매그놀리아 어코드가 이어지며 아로마틱한 레몬향이 메인 노트인 화이트 로즈 주위를 맴돈다. 이른 아침 이슬과 함께 피어 오르는 로즈 버드는 흰 꽃잎 위로 녹아 들며 보송보송한 머스크에 더해져 극도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신제품은 아이코닉한 끌로에 유리 메탈 보틀에 담겨있다. 브랜드 콜렉션의 우아한 주름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크하고 특별한 편안함을 주며 실버로 마감된 디테일이 고급스럽다. 심플한 매듭으로 마무리된 화이트 리본은 화이트 로즈의 청초함과 부드러움을 더욱 강조해준다.

맥스클리닉,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 출시


맥스클리닉이 애프터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 내 칙칙해진 피부를 밝혀줄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비타민 스킨케어 라인’은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과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로 구성됐다. ‘비타민 캐비어 화이트닝 라인’은 라임계의 캐비어라 불리우는 핑거라임 씨드 오일과 8가지 비타민이 함유된 비타8 콤플렉스, 진주 등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라인이다.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여름 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늘어진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핑거라임 비타민 앰플’은 비타민 함량이 높은 핑거라임 씨드 오일과 8가지 비타민 성분으로 이뤄진 비타민 캡슐이 함유돼 고급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손으로 문지를 때마다 비타민 캡슐이 톡톡 터지며 피부 안까지 빠르게 침투해 피부 톤과 수분감을 개선해준다.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크림’ 출시


비오템 옴므가 주름, 탄력 저하 등 피부 노화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힘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줄 ‘포스 수프림 크림(Force Supreme Cream)’을 출시했다.

‘포스 수프림 크림’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포스 수프림’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크림 제품이다. 피부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주는 4D 입체 파워 효과가 단단하고 힘 있는 남자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인한 자생력을 지닌 희귀 해조류 성분 유스 알개가 추가됐으며 프록실린, 아데노신, 라이프 플랑크톤, 살리실릭산, 비타민 E 등이 포함돼 피부 탄력 강화와 주름 개선, 피부결 개선, 항산화 보호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끈적거림이나 번들거림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라이트 크림 텍스처로 여러 단계 스킨케어 제품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성들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까지 사용 가능하다. 베르가못, 라벤더, 제라늄 등 다양한 식물 향 조합이 선사하는 은은한 향기가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꿔준다.

조 말론 런던, ‘미모사 앤 카다멈’ 출시


조 말론 런던이 보헤미안 정신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향수 ‘미모사 앤 카다멈(Mimosa & Cardamom)’을 선보인다.

‘미모사 앤 카다멈’은 전 세계를 여행하며 흥미로운 물건들을 수집했던 빅토리아 시대 모험가적인 보헤미안 정신부터 60년대 강렬한 쾌락주의와 현대 보헤미안 정신까지 반영한 매혹적인 향수다. 구성은 코롱, 바디 앤 워시, 바디 크림, 홈 캔들로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골드 빛 미모사의 달콤한 향이 이제 막 으깬 카다멈의 스파이시함 위로 안개처럼 피어 오르는 플로랄 계열 향수다. 새벽에 수확한 다마스크 로즈와 파우더리한 헬리오트로프 아래 크리미한 통카 빈과 부드러운 샌달우드 향이 물결치듯 퍼져 나가며 따뜻한 천상의 향을 완성한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쉐이빙젤’ 출시


질레트가 기존 쉐이빙젤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혁신적인 기능을 더한 신제품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센서티브 투인원 (2-in-1) 쉐이빙젤’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브랜드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쉐이빙젤로 면도 전에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면도날에 의한 자극을 케어하며 면도 후에는 쿨링 성분으로 부드러움을 유지시켜 줘 일석이조의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흘림 방지 헤드가 장착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습한 화장실 환경에도 녹슬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바디에 남은 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체크 게이지가 있어 쉐이빙젤을 남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청량감이 살아 있는 오션 쿨 타입과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쾌함을 담은 퓨어 스포츠 타입으로 출시되며 질레트 플렉스볼 면도기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보다 부드럽고 완벽하게 밀착돼 쉽고 빠른 면도가 가능하다.

폴라초이스, ‘클리니컬 울트라-리치 모이스처라이저’ 출시


폴라초이스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클리니컬 울트라-리치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다.

‘클리니컬 울트라-리치 모이스처라이저’는 건성 피부를 위한 리치하고 크리미한 제형의 고보습, 고영양 제품이다. 한 번을 발라도 피부 속 깊이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채워줘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게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풍부한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등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스티아, 핸드크림 6종 출시


오스티아가 칵테일 패키지를 입은 핸드크림 6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특허성분의 강력한 보습 효과와 영양 공급을 통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손을 관리해 주며 파라벤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발리는 맞춤형 핸드 크림이다.

제품에 함유된 특허성분은 천연식물(꽃을 피우는 식물종의 약 15%정도)에 존재하는 Bio-공법에 의해 추출된 고분자 다당체다. 의약제에 주로 사용되는 프룩탄(Fructan)과 야생쌀 추출물을 비롯 피타올리고, 마치현 추출물, 히아루론산, 트레할로스 등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됐다.

특히 시원한 과일 꽃 향 시리즈(체리, 라벤더, 허니레몬)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버터향 시리즈(로즈, 망고, 쉐어) 등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휴대하기 편한 보틀 타입으로 각 시리즈 별 특징에 맞게 디자인됐다.

에스쁘아, 2015 가을 메이크업 콜렉션 ‘더 니트’ 출시


에스쁘아가 자연을 닮은 편안한 컬러와 내추럴한 니트 텍스처를 담아낸 2015년 가을 콜렉션 ‘더 니트 (THE KNIT)’를 출시한다.

‘더 니트’는 2015년 F/W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와 니트 소재에서 영감을 얻은 메이크업 콜렉션이다. 콜렉션은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니트’, 입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컨투어 파우더 듀오’, ‘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브랜드 베스트셀링 립스틱 ‘노웨어 M’은 시즌 컬러 3종, 패션 네일은 섬세한 니트 질감과 모던한 컬러 구성의 4종을 추가 출시한다.

‘아이섀도우 니트’는 스무딩 텍스처 바인더를 적용, 니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표면 문양에도 니트 질감을 표현했다. 풍부한 색감과 섬세한 마이크로 글리터 펄이 볼륨감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며 탁월한 고정력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자연을 닮은 카키, 브라운, 그레이 등 총 8호수로 구성됐다.

‘컨투어 파우더 듀오’는 밝은 베이지와 어두운 브라운 컬러 매칭으로 음영감을 극대화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블렌더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와 유사한 굴절률의 슬라이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고 매끄러운 광택감을 표현해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베네피트,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 판매


베네피트가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

‘베네피트 부티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네피트 부티크와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필링 치키’와 ‘립 러빈 틴트 밤 세트’ 2가지로 구성됐다.

‘필링 치키’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포지틴트, 베네틴트, 하이빔 미니 사이즈 3종으로 구성된 키트로 립과 치크에 특별한 반짝임과 입체감을 더해준다. 포지틴트는 생기 넘치는 핑크빛 입술을 완성해주며 베네틴트는 마치 장미 꽃 잎을 문 듯 입술을 물들여 청순함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하이빔을 틴트와 믹스해 블러셔로 사용하면 입체적으로 화사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립 러빈 틴트 밤 세트’는 차차밤, 포지밤, 베네밤 3종으로 구성된 미니 사이즈 틴트 립밤 트리오다. 베네피트 틴트 밤은 단독으로 바르면 자연스러운 혈색과 풍부한 윤기를 주고 틴트를 바른 입술 위에 덧발라주면 선명한 발색과 보습감을 더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무도 가요제 아이유, 완벽 꿀피부 따라잡기 1,2,3
▶ [뷰티신상]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힐링 아이템’
▶ [기자체험기] 천연성분 선크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안티에이징 썬베이스’
▶ [뷰티이벤트] ‘펀 & 핫아이템’을 동시에 얻을 찬스
▶ 女 스타들, 잠자기 전 “○○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