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연말 모임 '파티퀸'으로 변신하는 '마법 메이크업'

2010-12-16 14:31:48

[이진 기자] 연말이 되면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함께하는 파티와 모임이 있어 많은 이들을 설레게 한다.

만약 이번 연말 솔로들끼리 모여 연말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평소와 다른 이미지로 깜짝 변신해 평소와 다른 매력을 발산해 보도록 하자.

연말 파티에서 파티 퀸으로 변신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메이크업. 이번 연말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줘 색다른 이미지로 변하는 방법을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알아보았다.

화사하고 청순한 '스노우 프린세스 메이크업' 연출하기


이번 연말 파티에는 스모키에 강렬한 메이크업을 벗고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

몇 년 째 유행하고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지루해졌다면 화사하고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스노우 프린세스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활용해 피부톤을 정리해준 다음 미세한 펄감이 있는 피니시 팩트로 피부표현을 마무리 한다. 그 후 아이메이크업은 펄이 살짝 가미된 화이트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눈가 바탕을 환하게 밝혀준다. 이에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따라 세심하게 아이라인을 그려 눈매를 또렷하게 표현하고 마스카라는 위아래 뭉치지 않도록 속눈썹을 잘 빗어준 후 꼼꼼하게 발라주도록 한다.

화이트 스노우 프린세스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립메이크업. 입술색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컬러의 립그로스를 입술선을 따라 부드럽게 발라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입술 연출한다. 또한 립글로스와 같은 톤의 블러셔를 볼에 둥글게 굴려주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이에 사랑스러운 향수까지 더하면 금상첨화.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컬렉션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겠다.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컬렉션은 매끈하고 탱탱한 젤리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2종과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미세한 펄감을 선사하는 피니쉬 팩트, 부드럽고 섬세한 화이트 플로랄에 포근한 파우더리 터치가 가미된 향수로 이루어져 사랑스러운 스노우 프린세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양한 섀도우 컬러로 '매혹적인 아이메이크업' 완성하기


첫 만남에서 가장 먼저 시선이 머무르고 인상을 좌우 하는 곳은 바로 눈.

한 번 만남에서 임팩트 있는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다양한 아이섀도우의 컬러 조화를 이용해 평소보다 조금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해보자.

이 때 눈두덩 전체에 섀도우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눈 꼬리부분에 강렬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눈꺼풀과 언더라인에 각각 다른 컬러의 아이섀도를 바르면 신비로운 눈매를 완성 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웰컴투 원더 아이랜드는 베이스 섀도와 포인트 섀도의 적절한 조화가 돋보이는 18색의 아이컬러 키트 제품이다. 이 제품을 믹스매치해 사용하면 로맨틱하고 생기발랄한 모습, 차분하고 우아한 눈매, 섹시하고 고혹적인 아이메이크업을 원하는 대로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스타들의 매력포인트 '롱 웨이브헤어'
▶ 부모님을 위한 100점짜리 '새해 효도 선물'은?
▶ 대학정시 면접 시즌 시작, 합격 요인은 첫 인상!
▶ 특별한 날, 키스를 부르는 ‘핑크빛 입술’ 만들기!
▶ 영화 ‘김종욱 찾기’ 속 공유-임수정 스타일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