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무한걸스 시즌3’ 백보람 “소지섭과 키스신 찍어보고 싶다” 솔직 고백

2010-12-10 08:52:53

[이정현 기자] ‘무한걸스 시즌3’ 백보람이 같이 키스신을 찍고 싶은 상대로 소지섭을 지목해 눈길을 끌고 있다.

12월9일 방송된 ‘무한걸스 시즌3’에서는 시리즈의 부활을 알리기 위해 이 세상 모든 여성들의 영원한 고민인 일과 사랑을 주제로 촬영한 영화 'THE SECRET'과 촬영과정을 공개했다.

영화 ‘SECRET'이 공개된 이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진행을 맡은 전창걸은 백보람에게 “만약 SECRET2가 제작된다면 어떤 역을 하고 싶나?”라고 묻자 백보람은 “나는 연기자가 아니기 때문에 키스신을 해본적이 없다. 그래서 극중에서 키스신이 있었던 오주은의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자 전창걸이 함께 키스신을 촬영하고 싶은 상대역에 대해 묻자 백보람은 주저없이 “소지섭과 꼭 하고싶다”고 밝혀 은근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전창걸은 “소지섭씨가 이 방송을 보고 답이 오기를 기다리겠다”라고 말했고 백보람은 “몇년이 되든 기다리겠다”고 밝혀 시사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무한걸스’ 시리즈는 기존의 남성중심의 리얼 버라이어티에서 벗어나 여성버라이어티 전성시대를 이끈 대표적인 케이블 예능프로그램으로 특히 12월9일 첫 방송된 ‘무한걸스 시즌3’에서는 ‘더 살벌해진 리얼, 더 강력해진 웃음, 더 진한 감동’을 약속하고 나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트로트 퀸 장윤정, 공연하랴 MC보랴 연말 특수? "올래!"
▶강수지 “신승훈과 붙어 있다고 혈서 보내더라” 협박 받은 사연 공개
▶고현정, 침실 셀카 공개! '잠옷 입은 모습도 화보!'
▶추신수 "아내를 보는 순간 내 여자로 만들고 싶었다" 러브스토리 공개!
▶‘남자의 자격’ 배다해, 의문의 아이돌에 ‘1분 키스’ 제안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