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유 '뮤직뱅크'서 3단 고음 선보여, 탁월한 가창력 입증!

2010-12-10 22:07:27

[연예팀] 가수 아이유가 '뮤직뱅크' 컴백무대에서 선보인 3단 고음으로 탁월한 가창력을 입증했다.

12월1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세번째 미니 앨범 'REAL'을 선보였다.

긴 생머리에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뽐낸 아이유는 타이틀곡 '좋은 날'을 특유의 가창력과 귀여운 안무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유가 이날 선보인 3단 고음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다음 무대에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가창력 돋는다", "너무 잘해서 소름 돋았다", "아이유 목소리 너무 좋다", "3단 고음 덜덜"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직뱅크'에는 아이유를 비롯해 미호, VNT, 천지, 엠티플데이, 언터쳐블, 애프터스쿨, Gavy NJ, 유리상자, Sistar, 리샤&브라이언, 윤하, 팀, 린, 서인영, S.M the Ballad, 2AM, 카라가 출연했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와 '아테나' 시사회서 다정한 모습 드러내 … 시선집중!
▶'2010 골든 디스크' 소녀시대 대상에 감격! '고맙습니다'
▶‘무한걸스 시즌3’ 백보람 “소지섭과 키스신 찍어보고 싶다” 솔직 고백
▶'도망자' 이나영 "정지훈은 지우다" 고백! … 캐릭터에 대한 애정 드러내
▶‘옥택연, 노홍철한테 밀리다?’ 이청아에게 굴욕받은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