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채정안-양진우 커플사진, 눈길! 양진우 외사랑 결실 맺다?

2011-01-24 15:06:58

[안현희 기자] 배우 채정안과 선우혁의 커플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월화극 ‘역전의 여왕’에서 백여진(채정안)을 짝사랑하는 지구수비대 경찰 선우혁(양진우)이 ‘여진 앓이’가 사진을 통해서나마 해소됐다.

‘역전의 여왕’에서 백여진 곁을 머물며 애틋한 외사랑에 빠져있는 선우혁은 극 중 내용과는 달리 촬영장에서 찍은 듯한 다정한 사진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양진우는 “정안이 누나가 선배로서 여러 조언을 아끼지 않는데다, 현장에서도 여러모로 잘 챙겨주신다. 둘이 함께 촬영이 있는 날이면 일찍 만나서 해당 씬에 대한 상황 설정과 극 중 나올 수 있는 애드립까지 함께 구상하곤 한다. 종영까지 이제 얼마 남지 않아서 여진과 이루어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선우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 역시 “양진우가 중간에 투입됐는데도 두 사람의 호흡이 무척 좋은 편이다.친근한 분위기 덕에 현장 분위기도 한껏 화기애애 해졌다. 이런 분위기가 ‘역전의 여왕’의 인기 상승에도 일조하는 것 같다”고 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양진우는 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원어민 발음의 영어실력에 능통한 일어실력까지 선보여 진정한 엄친아 역을 분하고 있다. (사진제공: N.O.A)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imahh86@bntnews.co.kr

▶정우성, 드라마 중도 하차? '아테나' 촬영 中 차량대파로 다리 부상
▶젊제연, 카라 논란 공식 입장 밝혀 "카라 5인이 함께해야 하는 것"
▶승리 '어쩌라고' 美 통했다! 페리즈힐튼 블로그, 한국어 '섹시한' 극찬!
▶장재인, 초등학교 시절 집단폭행 당한 사연 고백 "전학 많이 다녔다"
▶1300년 前 저작 추배도 중국 예언서 화두! 과연 어떤 예언?
[이벤트]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데이트코스를 무료로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