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아 '찢현아' 등극 '감수성'서 치파오 찢어 현승 구해…섹시개그 선사

2011-12-12 18:48:01

[장지민 기자] 트러블메이커 장현승과 현아가 '감수성'에 특별출연해 섹시개그를 선사했다.

12월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감수성'애서는 최근 유닛그룹 트러블메이커를 결성하고 활동 중인 장현승과 현아가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문제성'에서 온 현아공주로 등장해 몸에 딱 달라붙는 레드 치파오 드레스를 입고 나타났다. 이에 공주를 포획하라는 김준호의 명령에 내시 김영민은 현아를 뒤에서 껴안았고 이에 장현승은 "공주에게 무슨 짓을 하려는거냐!"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에 김영민은 "내시인 내가 무슨 짓을 할 수 있겠냐"라고 대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장현승이 칼에 맞아 팔을 다친 연기를 하자 현아는 자신의 드레스 양쪽 소매를 거침없이 뜯어 현승의 팔을 묶어 지혈을 하는 듯한 액션을 취했다. 이에 신이 난 출연진들은 현승을 더욱 공격했고 현승이 다리마저 다치는 동작을 취하자 현아는 자신의 치마까지 찢으려 했다.

이에 무대 위 모든 남자 개그맨들의 이목이 집중됐고 치마를 찢으려는 시늉 중이던 현아는 김준호에게 "뭐 하시는 거예요!"라고 소리치며 뺨을 때려 객석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KBS 2TV '개그콘서트'는 20%가 넘는 시청률로 주말 예능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사진출처: 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차수연,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와 4년째 열애…연예인과 팀장의 인연
▶ 양준혁 소개팅녀 화제, 알고보니 '슈스케3' 미모의 통역사 박혜림 씨
▶ 이민정 미인 망언에 네티즌 “강남 5대얼짱 과거, 어떻게 설명할까?”
▶ 적우 혹평 "출발부터 불안했다" 탈락자는 인순이 '이변'
▶[★화보] 이용규-유하나, 섹시한 매력담긴 웨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