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백지영-정석원 소속사 열애 공식 인정 [전문 포함]

2011-06-01 10:05:03

[김단옥 기자] 가수 백지영(36)이 9살 연하인 탤런트 정석원(27)의 열애소식이 화제되면서 양측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두사람의 열애를 공식인정했다.

이하 백지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저희 WS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기사화된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차원에서 백지영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관계가 사실임을 말씀 드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 (7월경)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다 올해 초 (1월경)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이오니 따뜻한 시선으로 예쁘게 봐주시기를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이하 정석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정석원의 소속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최근 보도된 정석원의 열애기사와 관련해 아래와 같은 입장을 밝힙니다.

저희 ㈜포레스타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사생활을 존중하는 방침을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소속사 차원에서 정석원의 이성교제와 관련된 입장을 먼저 밝히지 못하고 모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최근 기사화된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차원에서 정석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현재 열애 중인 관계가 사실임을 말씀 드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중순 지인의 소개로 만난 후 좋은 선후배 관계를 유지하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지금은 서로를 알아가기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쁘게 봐주시길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두 사람 모두 연예인이기 때문에 향후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며 때로는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로 상처입지 않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이후 두 사람의 교제와 관련된 공식입장은 소속사를 통해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 '로맨스타운' 성유리-정겨운, '1박2일'로 즉흥 무인도 여행 떠나!
▶ 김민경 "남편, 폐쇄병동에 입원할 정도로 심각한 알코올중독 환자였다"
▶ '뉴스데스크' 뒤늦은 임재범 '신드롬' 집중 보도에 '불화설' 더 커져…
▶ 수지 '후덕수지 별명이 가장 속상했다' 솔직고백
▶ 국가대표 탁구선수 박미영과 '3년 째 열애' 조달환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