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창렬 대학 성적표 4.3 만점에 3.033점! 우수한 이유?

2011-11-11 10:11:54

[박문선 기자] DJ DOC 멤버 김창렬 대학 성적표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2012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이해 지난해 대학에 들어간 김창렬의 대학 성적표가 공개했다.

김창렬 대학 성적표는 전체적으로 우수했다. 1학기 대학 성적표에서 김창렬은 총 7과목 21학점 중 ‘글로벌문화예술경영’에서 A-, ‘대중문화론’과 ‘소통의 문화와 제도’에서 C+를 받는 고른 성적으로 평점 평균 4.3점 만점에 3.033점을 받았다.

성적이 좋냐고 묻자 김창렬은 “그럼요~ 이 바닥에서 18년째인데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내가 살아가는 길이 아닌 다른 길을 살아가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인생 공부가 됐다”고 밝혔다.

담당 교수는 “김창렬이 경영지식, 홍보마케팅 분야에 대해 알고 싶어했다. 실제로 그런게 도움이 됐다고 하더라. 실제로 성적도 우수하다”고 김창렬을 추켜세웠다.

이어 김창렬 대학 성적표가 공개됐고 4.3 만점에 평점 3.033점을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들 때문에 공부 시작했던 김창렬, 대학 성적표 보니 공부 웬만큼 했는데? 달리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팬은 “대단하다. 결혼하고 공부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김창렬씨 대학 성적표 이제 아들에게 당당히 보여주세요”라고 응원했다. (사진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제시카 열애설 해명 “더 편히 만나자고 했다가…”
▶버스커버스커 팬 조공 목록 화제 '아이돌보다 더하네'
▶수능안보는 고3스타 누구? 태민·아이유·성종…이유도 가지각색
▶'화성인' 만수무강녀, 약값에 1억 투자 "파파야탕으로 가슴도 키워?"
▶[포토] 씨스타 다솜, 수능패션 코드는 섹시돌에서 청순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