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진정한 패션돌, 2NE1의 귀환 “평범함은 거부한다!”

2012-07-10 12:28:34

[전수정 인턴기자] 화려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투애니원이 컴백했다.

신곡 ‘아이 러브 유’는 지금까지 들어 보지 못한 신선한 음악 스타일로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투애니원만의 독특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은 그동안의 명성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호피, 얼룩말무늬 등 애니멀 프린트와 플라워 패턴으로 독특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것.

이번 앨범에서 가장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한 멤버는 산다라박이다. 그는 여자로서 소화하기 힘든 반삭 헤어에 강렬한 호피 티셔츠와 스커트로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그린 컬러의 네크리스로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는 센스도 과시했다.

귀엽고 발랄한 산다라박을 섹시 여전사로 변신시킨 의상은 로베르토 까발리의 제품. 이는 티셔츠나 스커트 하나만으로도 밋밋한 섬머룩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스타일 아이템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산다라박은 두상이 예뻐서 반삭해도 멋있네”, “저 호랑이 티셔츠 나도 입고 싶다”, “투애니원은 노래도, 스타일링도 포스가 남달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7월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진 투애니원은 무대 연출을 위해 앵무새와 백조를 투입해 동물학대 논란에 시달린 바 있다.
(사진출처: 투애니원 ‘아이 러브 유’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애정전선에 이상신호? 내 남자를 사로잡는 패션 스타일
▶김수현 90도 인사로 개념 연예인 등극 “스타일도 개념 충만!”
▶“노출은 적게, 섹시함은 2배?” 스타들의 ‘아찔’ 스타일링
▶명품 행사장에 참석한 ★들, 그러나 명품스럽지 못한 스타일?
▶“여름엔 역시 프린트!” ★들도 빠져버린 강렬한 프린트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