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오초희 정준영 과거 키스까지 한 사이?

2012-10-08 19:24:44

[박진진 기자] 방송인 오초희와 Mnet ´슈퍼스타 K4´의 인기남 정준영의 과거 인연이 화제다.

베이글녀 오초희와 최근 세간의 화제가 된 정준영 사진이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됐다.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사진은 지난 2010년에 방영된 ‘스타일 배틀 로얄 톱 CEO 시즌2’에 함께 출연한 정준영과 오초희의 과거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방송에서 정준영은 오초희가 만든 커플룩을 입고 등장했다. 서로 팔짱을 끼고 자연스러운 연인 포즈를 취재 실제 연인 같은 포스를 풍겼다. 서로 끌어 안고 이마에 입을 맞추는 등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고은아와의 열애설에 이어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진 정준영은 급기야 까도 까도 끝이 없다는 양파남으로 불리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정준영이 기습키스까지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오초희 소속사 측은 방송에서 만났을 뿐 서로 알지 못하는 사이라고 밝혀 열애설을 잠재웠다.

열애설이 붉어진 사진 속 정준영은 가을 남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모델 같은 훤칠한 키와 작은 얼굴은 잘생긴 정준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었다. 오초희 옆에 서 있어도 빠지지 않은 조각 같은 외모는 얼짱 출신임을 증명했다.


정준영이 허리춤에 찬 브라운 컬러 체크 셔츠에서는 캐주얼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 워싱 된 스키니 진과 야상 점퍼는 시크한 가을 남자를 표현했다. 가을 남자의 잇 아이템으로 불리고 있는 야상 점퍼가 눈에 띈다.

야상 점퍼 사이에 보이는 청 남방은 정준영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에 정점을 찍었다. 뒤로 맨 백팩은 활동적인 대학생을 그대로 담았다. 살짝 웃는 오초희와 정준영 얼굴에서는 흡사 대학교 CC의 다정한 모습을 떠올릴 수 있다.

오초희 정준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준영 까도 까도 끝이 없어”, “오초희 정준영 진짜 무슨 사이?”, “정준영 야상이 탐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5일 방송된 ´슈퍼스타K4´에서 톱 10에 진출해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다. (사진: 아보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女아이돌 공항패션 대결! 빈티지파 vs 페미닌파
▶레드카펫, 부산을 달군 여배우 노출전쟁 “벗어야 뜬다?”
▶어렵게 구입한 내 타조백, 알고 보니 소가죽?
▶‘아그대’ 김지원, 빛나는 매력덩어리 “톡톡 튀는 스쿨룩!”
▶옷 잘입는 정준영 일상 패션 엿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