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이준, 공항패션 종결시킨 비장의 ‘무기’는?

2012-12-24 14:13:42

[이형준 기자] 엠블랙 멤버 이준의 공항패션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인 세 커플이 11월30일 오후 인천 국제공항을 통해 단체 신혼여행을 떠나면서 각기 개성 넘치는 공항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 중 여심을 흔드는 비주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계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준의 공항패션이 패션 피플 사이에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이준-오연서 커플의 공항패션은 재치 넘치면서도 패셔너블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들은 커플의 특징인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콘셉트에 맞게 화이트 후드 티셔츠와 야상으로 커플룩을 연출했으며 위트 있고 개성 넘치는 백으로 그들만의 사랑스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준은 블랙 웨이페어리 선글라스에 화이트 바디의 헤드폰을 액세서리처럼 목에 걸쳐 포인트로 활용해 아이돌다운 비주얼 또한 놓치지 않았다.

이준의 공항패션을 완성시켜준 헤드폰은 미국 패션전문 브랜드 닉슨의 프리미엄라인 DJ 헤드폰으로 아이폰용 케이블이 따로 들어있으며 최상의 핏을 위해 디자인된 다방향 소켓과 볼이 장착되어 있는 제품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준-오연서 커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이준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역시 공항패션룩의 종결자”, “이준 대세남이야”, “남자친구 삼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투표패션’ 결혼 후에도 여전한 패션 센스
▶행사장에 뜬 ★들...“과연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가”
▶로이킴-정준영-유승우, 슈스케4 종영 후 뭐하나 봤더니
▶박은지 ‘시스루-엉덩이뽕’ 논란 해명 “속옷 다 입었는데…”
▶로이킴-정준영-유승우, 슈스케4 종영 후 뭐하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