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쇼! 음악중심' 무더위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 '2NE1-티아라-민경훈 컴백'

2011-07-02 15:16:25

[양자영 인턴기자] 무더위를 날려줄 화끈한 아이돌이 ‘음악중심’을 통해 대거 컴백한다.

7월2일 방송 예정인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가요계의 막강포스 투애니원과 강력한 복고매력으로 무장한 티아라, 록발라드계의 독보적 지존 민경훈이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를 펼친다.

이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랄랄라’로 돌아온 마이티마우스의 신나는 퍼포먼스와 홀로 서기에 성공한 화요비의 ‘I'm OK’, 나비의 감성 발라드 ‘다이어리’, 가요계의 루키 블락비의 ‘가서 전해’ 등의 따끈한 신곡 무대가 이어진다.

또한 아이돌의 지존 2PM, 무더위 날리는 걸그룹 에프엑스, 별빛달빛보다 상큼한 시크릿, 러블리 걸즈 에이핑크, 매혹적인 그녀들 에이핑크, 훈훈한 비주얼 A1B4, 가요계 최고 섹시 퍼포먼스 라니아, 애교계의 떠오르는 절대 강자 보이프렌드, 천상의 목소리 에이트, 애절한 보이스 지선, 자타공인 실력파 백청강이 출연, 화끈하고 세련된 무대를 꾸민다.

한편 투애니원과 티아라가 컴백하는 ‘쇼! 음악중심’은 7월2일 오후 4시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