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닉쿤 '충전키스' 네티즌 반응 후끈 "남자다잉~박력있네?"

2011-07-09 23:30:22

[박문선 인턴기자] '우리결혼했어요3'에 닉쿤이 빅토리아와 충전키스를 선보이며 드라마 '최고의 사랑'을 재현해 화제다.

7월9일 '우리결혼했어요3'에서 닉쿤과 빅토리아는 결혼식에서 하객들에게 보여줄 영상을 연출하기로 했다. 이에 닉쿤은 빅토리아에게 '최고의 사랑'에 나오는 '충전키스'를 찍어보자고 제안을 했다.

이어 MBC '최고의 사랑'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진(차승원) 역할은 닉쿤이, 여자 주인공 구애정(공효진) 역할은 빅토리아가 맡기로 했다. 충전키스 장면을 위해 닉쿤은 자동차 앞좌석에 앉아서 창문 밖으로 몸을 내밀어야했다. 하지만 몸이 창틀에 끼어 장면을 연출하는데 난항을겪기도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빅토리아는 "이런 못 돼 쳐먹은 나쁜놈아!" 라고 닉쿤의 대사에 맞받아쳤다. 빅토리아의 서툰 발음 때문에 진지하게 이어져야하는 장면이 다소 장난스럽게 연출 돼 한편의 시트콤처럼 발랄한 영상이 완성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 날 결혼식에는 2PM 멤버들과 F(x) 엠버도 출연해 쿤토리아(닉쿤과 빅토리아) 커플의 앞날을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3'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어메이징'한 여자, 김아중 '부상 투혼' 헐리우드마저 감동시켜!
▶'퀵' 강예원 눈물 "헬멧 쓰고 샤워하는 전라 노출신 힘들어"
▶ 천상지희 '나좀봐줘' 8일 컴백과 동시 유튜브 껑충↑ M/V 화제!
▶ 장재인, 강남역 게릴라콘서트 마쳐… 장대비 가르는 '뜨거운 호응'
▶ 보아, 과거 의상 리폼 화제! "애국하는데 협찬 쯤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