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원빈-문근영 가을 커플룩 제안…존재만으로도 빛나

2011-08-30 10:42:57

[연예팀] 배우 원빈과 문근영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의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캐주얼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는 필드 점퍼로 완성하는 캐주얼룩을 제안했다.

원빈은 짙은 네이비 컬러의 필드 점퍼에 톤온톤의 스트라이프 셔츠, 카키색의 팬츠를 코디하여 센스있는 필드 점퍼룩을 완성했다. 문근영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짙은 와인색의 원피스에 필드 점퍼를 코디하여 트렌디한 믹스매치룩을 연출했다. 또한 두 사람은 같은 디자인이지만 다른 컬러의 필드 점퍼로 완성하는 활동적인 커플룩을 선보였다.

필드 점퍼 외에도 원빈과 문근영은 다양한 크기, 컬러의 체크패턴 셔츠를 이용하여 때로는 포멀하고 때로는 발랄한 서로 다른 분위기의 커플룩을 완성했다.


베이직하우스의 조홍준 마케팅 팀장은 "올 가을은 '레트로 클래식'의 영향으로 그런지룩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필드점퍼와 복고적인 감성이 살아있는 체크셔츠가 빼놓을 수 없는 패션아이템이다"며 "필드점퍼의 경우 자칫 뚱뚱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스트랩을 조여서 바디 라인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며 체크셔츠의 경우 단정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수록 작은 패턴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원빈이 주연한 영화 '아저씨'가 일본에서 9월17일 개봉할 예정이며 문근영은 일본에서 열린 '매리는 외박중' 드라마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 베이직하우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소녀시대 수영, 교통사고 당해 천추골 골절 ‘SM콘·대만콘 모두 불참’
▶비욘세 임신, D라인 몸매로 레드카펫 등장 '결혼 3년만에 첫 아기'
▶檢, 대성 무혐의 처분 "피해자 사망 인과관계 인정하기 어려워"
▶런닝맨 제작진 사칭, 여고생 차에 태워 납치 ‘사칭 차량 특징 확인!’
▶[★화보] 얼짱 당구선수 차유람, 프라하에서 빛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