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1분 식사남 화제 ‘1분간 29그릇, 흡입해’ 왜? 알고보니…

2011-10-04 22:19:17


[박문선 기자] 1분 식사남 화제 동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0월3일 방송된 KBS ‘안녕하세요’에서는 1분 식사남이 출연해 1분 안에 모든 음식을 먹어 사회생활이 힘들다고 해 화제를 모았다.

1분 식사남은 “천천히 먹어도 2분을 채 못 넘긴다”면서 “어려운 자리는 간신히 3분 버틴다”고 고백했다. 화제의 1분 식사남은 급체할 정도로 음식을 빨리 먹어대도 마른 체질을 자랑하고 있다.

1분 식사남은 짜장밥을 17초만에 먹고, 메밀국수는 1분간 29그릇이나 먹는 등 엄청난 식사속도를 보여줬다.

화제의 1분 식사남은 음식을 빨리 먹게 된 이유도 털어놨다. 1분 식사남은 “중학교 때 3개월 입원한 적이 있다. 다리가 부러져서 많이 먹어야 뼈가 잘 붙는다고 해 방법을 찾은 게 빨리 많이 먹기였다”고 털어놨다.

이에 네티즌들은 “1분 식사남 화제라고 해서 영상 봤더니 가관이더라. 깜짝놀랐다. 꼭꼭 씹어서 드세요”, “위가 견딜수 있을까? 1분 식사남 마른체질이 더 화제다. 정말 신기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1분 식사남은 MC 정찬우, 김준호와 함께 메밀국수 빨리 먹기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1분 식사남은 1분 동안 29그릇을 먹어치워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SBS ‘안녕하세요’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헬스걸' 이희경, 50kg대 진입 "악마조교, 고마워요"
▶ 강예빈 과거사진 화제, 선술집 안 청순미녀 등극
▶ 버스커버스커 '동경소녀' 음원순위 1위로 '껑충' 생방송 음향사고도 무색
▶ 휘성, 11월7일 현역 군입대 확정…새 앨범 발매, 팬들을 위한 선물
▶ 김예림 미모 변천사, 촌스러운줄만 알았는데 어느덧 신세경이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