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정시아 아들, 똘망똘망 눈망울 "아빠 붕어빵이네"

2011-11-27 10:50:09
[장지민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들 백준우 군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정시아는 11월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준우랑 나랑"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 준우 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시아는 아들 준우군과 나란히 올블랙 패션을 뽐내고 있다. 블랙 재킷에 블랙 드레스를 입은 엄마 정시아와 깜찍한 블랙 수트를 단정하게 차려입은 준우 군의 모습에서는 다정함이 물씬 느껴진다.

특히 준우 군은 정시아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빠 백도빈의 또랑또랑한 눈망울을 쏙 빼닮은 모습으로 정시아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정시아는 아기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몸매와 인형같은 미모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시아 씨는 출산 후에 더 예뻐진 것 같아요" "정말 훈훈한 모자", "엄마 아빠 예쁜 점만 빼닮았네" "이대로만 자라주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정시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수 드레스, 1부:은빛 여신-2부:섹시한 딥블루…역시 '청룡의 여신'
▶ 이효리 파격 드레스…‘8년간 대학가요제 MC, 비결은 드레스?’
▶ 류승룡, 수상소감 FTA 겨냥 발언 눈길 “내년에 설마 미국인이 심사?”
▶ 수애 웨딩드레스 자태 공개 "왜 드레수애인지 알겠네"
▶ [포토] 'MAMA 공항패션' 울랄라세션 임윤택 '내가 공항패션 종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