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샐러리맨 초한지’ 정려원 “이렇게 요염한~ 4차원 공주, 봤니?”

2011-12-05 17:03:12

[박문선 기자] 배우 정려원이 ‘샐러리맨 초한지’의 주연 배우로 나서며 빨간 머리에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했다.

11월30일 오후 경상남도 합천에서는 SBS 드라마 ‘샐러리맨 초한지’포스터 촬영이 진행됐다.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정려원은 극중 안하무인 막무가내 천방지축 ‘백여치’역을 맡았으며 천하그룹 ‘진시황’이덕화) 회장의 외손녀이자 후계자로 열연하게 된다.

정려원은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백여치는 부유한 집에서 공주로 자라왔다. 때문에 사람들을 업신여기고 자존심이 굉장히 센 아이다.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면이 여치에게는 있다. 나는 원래 눈치를 많이 보는 편인데 백여치는 낯짝이 두꺼운 아이기 때문에 나 또한 굉장히 뻔뻔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배역에 대해 언급했다.

또한 정려원은 “많은 분들이 샐러리맨 초한지를 사랑해줬으면 좋겠다. 이번에 인기상을 타고 싶고 정말 탐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박! 빨간머리 엣지있다. 정려원, 샐러리맨 초한지로 또 패셔니스타 등극하나요?” “예뻐! 순수와 섹시가 공존하는구나! 청순한 웨딩드레스에 붉은 빛깔 헤어스타일~ 정려원, 샐러리맨 초한지에서 요염하게 나올 듯” “진짜 기대된다. 복장만으로 카리스마 올킬”이라며 환호했다.

한편 SBS ‘샐러리맨 초한지’는 ‘천년의 약속’후속으로 내년 초부터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구하라 베개체조, 10분씩 꾸준히 하면 '개미 허리' 문제 없어
▶아이유 컴백 퍼포먼스 '진짜 삼촌' 전현무 난입 "컴백하자마자 잔소리야!"
▶에릭남 '울다' 음이탈, 불안정한 호흡으로 '아슬아슬 합격'
▶한다성 '내맘이안그래' 안정적인 보이스로 멘토 이승환 '아빠미소'보여
▶신하균, 딸바보 포착 "누구랑 결혼할지…벌써부터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