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제훈 직찍 '패션왕' 종방연 현장, 셀카찍는 폼이 제법인데~

2012-05-25 15:48:38

[민경자 기자] 배우 이제훈이 직접 찍은 '패션왕' 종방연 현장이 공개됐다.

5월24일 이제훈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22일 20회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린 SBS 드라마 '패션왕'의 종방연 현장의 모습으로 이제훈은 평소 즐겨 사용하던 삼성스마트카메라를 꺼내 들어 그 동안 함께 촬영했던 배우, 스태프들과 기념 사진 찍는 모습이다.

이제훈은 '패션왕'에서 세밀한 표정연기와 밀도 있는 눈빛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극 중 날 선 분위기의 차갑고 냉철한 모습부터 사랑하는 여자에겐 한 없이 약한 순정남과는 상반 된 해맑은 미소를 보여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더불어 종영의 아쉬움을 느끼는 스태프들의 기운을 돋게 하기 위해 사진을 직접 촬영, 출연진들과 코믹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는 등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종방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사진 속 이제훈과 출연 배우들, 스태프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훈훈한 모습으로 돈독한 팀워크를 선보이며 종방연 현장에서도 끝나지 않은 작품에 대한 애정을 사진으로 고스란히 담아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종방연에는 이제훈을비롯해 신세경, 권유리,유아인, 윤기원, 장미희등을 비롯한 드라마 주요 출연진들과 제작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출처: 이제훈 공식페이스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단독] 이파니-서성민 비밀결혼 발표 "4월말 세부에서 올렸어요"
▶ 정준하 축의금 화제, 아파트 24평 살 정도 ‘역시 화려한 인맥!’
▶ 옥탑방 왕세자 결말, 시청자 눈물샘 자극 "300년이 지나도…"
▶ 박은지, 무보정 아찔한 각선미 공개 "그저 부러울 뿐이고~"
▶ [★인터뷰] 퍼포먼스 그룹 몬스터즈 “연예인이 되고 싶진 않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