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겟잇뷰티’ 김정민, 콜라병 몸매 살려주는 날씬이 아이템은?

2013-05-02 09:06:53

[최혜민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에서 뷰티멘토로 출연중인 김정민이 세련된 진행솜씨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정민은 날씬한 몸매와 우월한 비율을 강조해 줄 수 있는 가로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선택해 센스 있는 패션감각을 뽐냈다. 가로 방향의 스트라이프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강렬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할 수 있다.

이날 김정민은 비비드한 컬러의 네크리스를 함께 매치해 트렌디한 느낌을 살렸다. 블랙앤화이트 컬러 원피스가 돋보이도록 네크리스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줬다. 그는 여기에 깔끔한 레드 컬러의 하이힐을 매치해 글래머러스하고 곧게 뻗은 각선미를 강조했다.

네크리스를 제외하고 다른 액세서리 없이 깔끔하게 연출해 스트라이프가 강조되면서 자연스럽게 바디라인에 눈길이 가도록 스타일링하는 것이 포인트다. 여기에 강렬한 원색컬러의 슈즈를 신고 엣지 있는 패션을 완성했다.


김정민이 착용한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국내 최대 여성복 SPA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반팔 소매와 둥근 넥라인으로 캐주얼한 느낌도 낼 수 있다. 둥근 넥라인은 2013 S/S 트렌드로 다양한 네크리스와 함께 연출하기 용이하다.

또한 A라인의 실루엣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넓어지는 소매라인과 매치돼 전체적으로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부각된다. 원피스에 재킷을 더하면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이 되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이성의 눈길을 끄는 소개팅룩으로 만점이다.

또한 스트라이프 원피스의 뒷부분에 실버 지퍼장식이 가미돼 반전 뒤태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네크리스와 함께 매치하면 엣지 있는 스트라이프룩이 완성되므로 참고하자.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정민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도 갑이다”, “몸매가 원래 저렇게 좋았나”, “원피스 너무 예쁘다”, “원피스 어디 제품인지 알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르샵,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3’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하늘,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완판 행진! 김희선의 ‘레오퍼드 빅 백’ 뭐길래
▶오락가락 봄날씨, 스타가 선택한 잇아이템은? ‘꽃야상’
▶‘가시꽃’ 강경준, 재벌 2세 수트룩에는 ‘이것’이 포인트
▶‘선글라스’가 스타일의 핵심 “올 봄 트렌디女가 되고 싶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