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태환, 산다라박의 깜짝 등장에 안절부절 … 올림픽에서의 당당함은 어디로?

2010-12-29 09:24:16

[연예팀] '마린보이' 박태환과 '2NE1' 멤버 산다라박이 서로에게 급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2010년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금빛 감동을 선사한 박태환이 KBS 2TV '승승장구'에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 첫 나들이에 나섰다.

이날 박태환은 자신의 이상형으로 “연하보단 연상이 좋다. 콘서트 갔다가 우연히 본 달콤하신 분이 이상형이다”라며 2NE1의 산다라박을 꼽았다.

때마침 이상형으로 꼽은 산다라박이 '몰래온 손님'으로 깜짝 등장하자 박태환은 올림픽에서의 당당했던 모습과는 달리 안절부절 못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태환은 "2NE1에서 왜 내가 마음에 들었냐"는 산다라박의 질문에 "아담하고 귀엽고 활발한 모습이 호감이었다"라며 솔직하게 마음을 드러냈다.

또 "산다라박이 수영을 가르쳐 달라면 어떻게 하겠냐"는 MC 질문에 박태환은 "영광이다. 강습료는 받지 않고 수영 용품도 풀 세트로 제공해주겠다. 대신 산다라박은 나에게 밥 한번만 사주면 된다"라고 은근히 데이트 욕심을 비쳤다.

이에 산다라박은 싫지 않은 표정으로 "이상하게 떨리고 긴장된다"며 박태환에게 자신이 손수 만든 특별한 수영모자를 선물했다.

"아무도 박태환을 막을 수 없다는 뜻으로 만들었다"고 설명하는 산다라박에게 박태환은 그 자리에서 수영모자를 덥석 쓰며 고마움의 마음을 대신했다. (사진출처: KBS 2TV '승승장구'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우결 미남 FD, 닉쿤과 미모대결? '너무 잘생겼다' 관심폭발
▶기상캐스터 최윤정, 교육사업가와 결혼! "사랑한단 말 전합니다"
▶49kg 몸무게의 가녀린 남자 소식남 조장희! 제2의 이수혁!?
▶이미연 '로얄 패밀리' 재벌총수 역 긍정적
▶박선주 “원빈, 한때는 가수 지망생이었다” 충격 비화 공개

▶[정품이벤트] 안나수이 2011 S/S 컬렉션 립글로스 미리보기!